오늘 이야기 할 동영상은 

어릴적 했던 게임들의 설정을 이야기 하는 동영상 입니다. 


아쉽게도 달랑 세개 게임만이지만...ㅎㅎ


사실 세개 게임중에 두개는 그닥 관심 없고 

마지막에 소개 되는 


쓰리원더즈 이 게임만 관심이 있네요 

대체 먼 스토리길래 기괴 한가 했드만 

머 내용하고는 큰 상관 없고 그냥 디자인이 그런거였네요 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캐딜락이 저런 설정인지는 몰랐네요 ㅎㅎ


영상에 나레이션이 없는건 좀 아쉽네요.

자막을 꼼꼼히 봐야 합니다.ㅠ


즐감들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