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 먹거리 소개 하러 왔습니다 ㅎㅎㅎ


여러 상품을 올리니까 맨날 편의점 가는 사람 같네요 ㅋㅋ


편의점을 좋아 하긴 하지만 

사실 그닥 자주 가진 않습니다 

사진을 찍어 놨던걸 하나 하나 올리는거죠 ㅎㅎ



언젠가 부터 말차가 좀 유행한거 같습니다 

지금은 좀 사그러 들었죠 

전 첨에 말차초코파이 나오면서 말차를 알았네요 

사실 말차 자체는 아직 먹어보지 못함.. ㅡ.ㅡ;;;


일단 맛은 있어요 좀 단거 빼면 쓸쓰름 하니 괜찮습니다 

말차를 먹어 보지 못한 상태에서 이 라떼는 암만 봐도 녹차라떼 느낌입니다 

아 그리고 가루느낌이 살짝 듬니다 

그게 그렇게 거슬리는 느낌은 아닌데 머 그렇다는 겁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드셔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꼭 드셔 보세요~ 까진 아니에요 ㅎㅎ




요즘 곧잘 먹는 슈크림입니다

근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ㅋㅋ

후식용으로 그만 입니다 


제과점에서 파는 슈크림하고 비교를 안할수가 없는데요 


빵부분은 제과점은 바삭한 느낌이 강한 반면 이건 쫄깃하단 느낌입니다 

근데 그게 매력있네요~

씹는 식감이 그만 입니다 ㅎㅎ

크림은 이게 더 맛남니다!!

요즘 제과점 슈크림 이상해요 

왠지 크림부분이 슈크림이 아니라 생크림 느낌이란 말이죠 

이것도 우유느낌이 좀 나긴 하는데 그래도 맛이 묵직한게 느낌이 더 좋네요 


제가 이렇게 칭찬 일색인 이유는 

편의점에서 먹은 후식중 이게 최고 인거 같아서요 


당분간 이건 멀 사먹든 같이 살거 같습니다 ^^

강추 강추!!


그럼 이만 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