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1/100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정확한 이름은..
모른다능.. ㅡ.ㅡ L이던가.. L 세컨 이던가.. 하여간 비슷한 이름.
보통 내가 프라 하나 만드는데 한달 가량이 걸리는데 요즘 이리 프라질 블로깅을 많이 하는 이유는.
이전 블로그에서 사진을 많이 있는걸 봐서..
앞으로 하나 남았다..ㅎㅎㅎ

하여간 사진을 보면 제작기도 있다.. 후훗.
왠일이지.. 제작기 사진을 다 찍고..
왜이랬는지는 기억이.. OTL...

먼저 부품을 뜯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파망에 넣어서 퐁퐁으로 조낸 문질러 주면 좋다
(이건 잘 않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분도색을 하다가 지겨운면 데칼 붙이고 지겨우면 먹선 다시 부분도색 무한반복..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결과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킷은 손가락 부분도색이 제일 빡시다.. 하다보면 욕이 절로 !@#$%#$%#$%
하지만 결과는.. 아이좋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빡셨으니깐 특별히 두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완성한 모습!!! 오예~~~
뽀대 만빵!!!
팔에 본드 자욱이... 왜저랫지.. 에효..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습!!! 쩐다능.. 완전소중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선 포인트가 더럽게 많은 킷이다..
근데.. 사진은 또 왜이래..(다시 찍어 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서 봐도 풍성한 킷이다
이뻐라...
위에 날개 비슷한건 균형마추기 힘들었나 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면이 꽉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션샷!!! 이때는 니콘 925쓸때인데 이때 사진 참 좋았는데..(지금은 고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정이라도 좀 할껄 그랫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칼 변신!! 등짐이 칼로 변신!!!
베르세르크 검은 저리 가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뽀대만땅!!!
뽀대를 위한 킷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스토리도 짯다.. 지금 보면 유치하다..(대체 먼짓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걸 들게 하려고 그렇게 관절 강화를 했것만...
드는건 무리데쓰!!!
이정도 걸치는 것도 엄청난 노력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그냥 내가 꼽은 건데 PG등급의 빔사벨을 꼽으면 이렇게 된다 어울린다능..
손은 이미 접착 상태가 접착 않하면 계속 떨어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또 이짓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고 유치해...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뽀샵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보니 사진퀄리티도 그렇고... 프라 퀄리티도 그렇고..
에효...
이게 머니 이게..

올리기 살짝 쪽팔릴 뻔햇다..
하지만.. 그래도.. 아쉬우니깐 ㅎㅎㅎ

킷자체는 아주 좋은 킷이다
뽀다구 만땅 거의 죽는다능..^^:
또 먼저 나온 1/100 레드프레임이 무등급의 가동성 본좌이고 ...
다만 큰칼을 등에 지든 손에 들든.. 감당을 못한다
저거 등에 지울때도 관절 강화가 없었다면 절대 않되었을꺼다.
어떤 의미로는 무서운 킷이라능..^^

가격도 비교적 저렴 하고 질도 좋고 좋은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