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에서 말했듯 영화를 두편을 보고 왔다^^:

이번에는 닌자 어새신!

내가 바랬던 닌자 어새신은 전에 블로깅을 한적이 있다

<이전 블로깅 보기>

총 감상평은 마지막 부분에 하기로 하고 ㅎㅎ


일단 비는.. 멋있게 나온다기 보다는...
먼가 우리가 아는 비와는 많이 이질적이라 ㅎ
특히 그 특유의 장난끼 어리고 여유있는 모습을 보기 어렵다
물론 연기라는게 다 그렇지만 ㅎㅎ
이미지 변신이라면 정말 잘한것일듯^^:


다만 불만이.. 포스터...


이게 미국판 포스터


이게 한국판 포스터.. ㅜ.ㅡ;
조낸 유치해.. 어쩜 좋아.. .ㅜ.ㅡ;
저따구 멘트를 막 날려야 했나?...
닌자와 어새신이라는 두 단어도 하두 많이 들어서 손발이 살짝 오글오글 모드 인데
그걸 붙인것도 사실 손발이 말이 오글 오글 한데
(물론 미국 스타일이 이런걸로 알고 있으니..^^) 
거기다 닌자를 죽여라 라는 멘트.... 아놔...
이~건! 아니지~~~ 우씨.. ㅜ.ㅡ;

하여간 다시 영화로 ㅎ


액션은 상당히 볼만 하다
어떤 느낌이냐 하면..
내가 느낀 느낌은..
잔인한 성룡 액션 이랄까?
물론 성룡님아의 그 전성기에 느낌에는 훨씬 못미치지만
그래도 이것도 이거 나름데로 좋았다
비의 액션... 멋졌다고 생각^^:
옹박처럼 그냥 대놓고 온니바디액션도 아니고 그렇다고 특효 도배도 아닌
적정선을 잘 지켰던것 같다^^: 




다만 너무 비장하게 나와서 더 상황을 웃기게 만들었다랄가?
그리고 스케일도 좀 맘에 걸린다
조금만더 장소를 크게 사용 했다면 좋았을걸..
일단 장소가
비밀기지>비밀기지
(네타 때문에 이렇게만 표현 하겠다)
이 두가지가 큰 동선이니.. 비밀 기지라는것 자체가 스케일이 크기가 힘든것이고...

팔다리 잘리는건 그냥 봐줄만 했다
이정도야 머..
내용물 확인 하는 고어에 비하면 깔금하고 좋았다능^^:


다만 비가 너무 지저분 한게 맘에 걸리드라
머 그리 묻히고 그러는지 머리는 또 왜 저리 풀어 해치는지 ..

그냥 조금만 지저분 하게 하면 상처도 더 강조 되고 좋았으련만
왜저리도 피와 정체모를 검뎅이를 묻혔는지 모르겠다


위에 사진좀 봐봐라
비가 얼마나 멋진데 왜 자꾸 자리고 지저분 하게 만들어!! 쳇!

스토리는 그냥 포기 했다고 봐도 무난.. ㅎㅎ
정말이지 이렇게 뻔한 스토리도 드물듯
그래서 그냥 비주얼과 효과에 더 집중이 될수 있었다
이부분은 내가 원하던 부분과 정확히 일치 하는 부분 ㅎ

보면서 킬빌 생각이 새록새록 매우 진하게 피어나는데
킬빌이 조금 밝았다면 이건 제목에 걸맞게 무지하게 어둡다 ㅎ
영화를 통틀어서 밝은 화면은 몇분 않될듯 ㅎ

액션 부분도 조금만 더 밝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디테일한 부분이 다 어둠에 감추어져 버려서.. 좀 아쉽^^:


내가 할 말은 여기 까지 인듯 하다
이 영화는 흥행에는 이제 실패 할듯 하다
감독이나 배우가 어떤 생각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느끼는 닌자어쌔신은 대박흥행과는 거리가 매우 먼 영화였다고 생각 한다
스토리도 그렇고 액션의 정도도 그렇고 흥행코드와는 거리가.. 흠..


하지만 가능성은 충분히 보여 줬다고 생각 한다
더구나 현재 성룡급의 아시아 대 스타가 없는 헐리우드에서...
비의 존재는 어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첫술에 배부를리없다
굳이 주연, 조연 따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정지훈!!
앞으로 더 기대 하겠다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