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원작이 만화인 영화로
정말 요즘 만화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그림체로....
하지만 치밀한 구성과 연출로 히트를친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다
만화를 상당히 잼나게 봤기 땜시.. 흠흠...
하여간 기대를 가지고 봤는뎀...


머 결론적으로 기본 이상은 해준 영화 정도?ㅎㅎ
만화의 느낌은 찾기 힘들었다고 하고 싶다


일단 영화가.. 주인공 하나로 이루어진 영화라고 할수 있겟다
위에 후지와라 타츠야 라는 배우 하나로 달려 준다
배틀 로얄에서도 좋게 봣던 배우 인데
여기서도 나름 좋은 모습을 보여 준다
다만 연기 패턴이.. 아마 내가 접하는 이양반 출연작들이 적기 때문일꺼라고
 생각만 해본다^^:



결정샷~ 왕게임을 하는 내용이다
원작에서 내용은 완전 다 잘라 내면서 축약을 해 놓았다
그러한 연출에 관해선.. 나름 괜찮다고 본다^^:




여기까지~~
영화 자체는 나름 괜찮으니깐 관심 있는 분들은 어여어여 보시라능들..ㅎ
특히 주연 캐스팅은... 아주 잘햇다고 생각 한다

다만 원작에서 인상 깊던 부분을 실사에 연기를 보태서 보고 싶엇는데
잔인 해서 인가.. 아니면 연출 하기가 힘들어서 인가.. ㅜ.ㅡ;
하여간 아쉽다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