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오늘 나는 가수다를 봤다...
그... 저... 7번째 순서가 임재범님 이었는데...

그게... 하아..
난 남자 치고는 살짝 감수정이 강한 편이다
영화나... 노래를 들을 때면 간혹 울기도 하는 편인데...
나이가 서서히 들면서 그런 감수성들은 어디로 갔는지...
30을 넘기면서는 음악이나 영화등에 크게 반응을 한 기억이 없다.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음악을 듣다가 눈물이 맺히고 말았다.

정말 너무 오랜만에 경험이라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오랜만에 경험이었기 때문일까?...
나 자신도 멍하게 노래가 끝날때 까지 있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다...

꼭 들어 보라고... 

포탈사이트인 "다음"에서 나는 가수다 무편집본을 지원 하는데
아쉽게도 오늘 경연은 올라 오지 않은 모양 이다

일단 볼수 있는 곳만 올린다

http://music.daum.net/video/theme.do

내일 정도면 오늘 경연도 올라 오겠지....



여기까지...

오늘밤 잠을 잘 잘수 있늘지...
내일 출근 해야 하는데.. ㅜ.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