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달에 부천 소사방에 다녀 왔다
이런저런 이유들로 해서 다녀 왔는데..
(직거래 약속이 거기로 몰려 버려서 ㅎㅎ)
가서 하록님을 보게 되었다
먼가 잔뜩 샀더만 ㅎㅎ

하여간 그렇게 얼굴 보고 얼래벌래 하다가
피겨 하나를 선물 받았다
(라고 쓰고 강탈하게 되었다 라고 읽는다..ㅋㅋ)

거의 한달을 미루다가 이제사 리뷰를..^^:


박스 모양세



일본은 이게 유행인가? 하여간 희안하게 여기다 설명서를...ㅎㄷㄷ



케이스에 있는.. 아마도 무슨 베이스 같은데...
하여간 머 그렇다 ㅎ
그닥 이쁠것 같지도 않은데 케이스를 부술 이유는 없다



박스 오픈샷



대충 한컷^^:



손파츠다 손이 상당히 다양하게 들어 있다
모양세도 괜춘하다능...



부속된 베이스 두개와 여분 파츠 넣는 지퍼백
지퍼백은 나름 세심한 배려 같아서 좋았다^^:
(책상위가 너저분...ㅋㅋ)


그럼 이제 부터 닥치고 사진 나가신다 ㅎㅎ

여담을 좀 늘어 놓자면....
내가 깜박하고 iso를 800정도 상태로 두고 잊고 있었던듯..
그래서 화질이 개판이다..

더구나 피겨 특성상 하얀 피부분과 검은 옷 검은 머리 인지라 ... 니미 노출 마추기가 더럽다고..
검은 천을 쓴건 나의 완전한 잘못된 판단... ㅡ.ㅡ;;;
그냥 그려려니 하고 봐주시라...ㅜ.ㅡ;





전체적인 모양세다 크기는...한뼘이니까.. 20센티 정도?
프로포션은 상당하다 다만 머리 모양은 살짝 불만이네..^^:



가동성 샷쯤 될려나? 가동성 자체는 대단할게 없는데 역시 몇몇 포즈에 특화 되어 있음을 알수 있다
정말 아쉬운건 허리 부분... 앞으로 최대한 굽힌게 저정도다
저부분만 잘 살렸어도...
할수 있는 포즈가 배는 되었을 텐데.. ㅜ.ㅡ;







캐논샷들...
이쁘다..ㅎㅎ
저 캐논 때문에 베이스가 두개가 되는거다
포스 잘나오고 다 괜춘한데 다만...포즈 잡기가 너무 빡시다고!!!
저거 하나 잡는데 10분은 꼼지락 거린듯.. ㅜ.ㅡ;;







다음은 검샷들~




















전신샷은 이정도 일려나?
캐논에 비해서 포즈 잡는건 식은죽 먹기!! ㅎ
얼굴이 총 3개(무표정, 힘쓰기 포정, 눈감은 표정)
머리는 앞머리만 불 달린거 안달린거 이렇게 있다 
 
얼굴표정이 워낙에 달라서 바꾸는 재미가 쏠쏠하더라능.. 흠흠..


이제 개념 없이 막샷..ㅋㅋ























여기까지~~

먼저 선물 해주신 하록님께 감사 드린다
맨날 앙탈 받아 줘 버릇 하시니 앞으로 어떻게 뒷감당 하시려고..ㅎㄷㄷ

선물을 받기는 받았으나
의외로 만족감이 높아서 가격대를 살펴 보았는데

http://www.figuregirls.co.kr/shop/shopbrand.html?xcode=023&type=X&mcode=028

위에 링크 타고 가보면 피그마 시리즈의 경우 가격대가 4~6만선에서 형성이 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다
흠... 괜춘한데?.. ㅎㅎ
이정도 볼륨감+가동성에 가격대면 피규어 치고는 상당히 우수한 거다
좀 고민좀 해봐야 할듯..^^:

여러모로 만족감이 상당한 녀석으로
강추 함 날리고 싶다



댓글
  • 프로필사진 하록킴 오오 한달전의 록슈터 친구군요.
    선물로 드린 이유는...
    피규어의 마수에 빠지라는 의미도 있었다는 전설이 ㅡ.ㅡ;
    2011.06.03 13:56 신고
  • 프로필사진 Shin ho.Deung 오오...피그마 이 친구들이 관절 가동범위가 지극히도 애매한 물건을 가끔 뽑아내기로 악명이 높죠...ㄷㄷㄷ
    이를테면 허리 관절이 너무 짧아서 허리가 안 숙여진다거나...기타 등등등[...]

    그래도 퀄리티 자체는 전체적으로 참 좋은 편으로 뽑아 주는 회사니, 그것대로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ㅋㅋㅋ
    2011.06.05 03:03 신고
댓글쓰기 폼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524,400
Today
30
Yesterday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