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된 이야기지만 블로그에 남기고 싶어서

글 올려 봅니다


김연아가 은퇴를 하네요


이 시대의 몇안되는 진정한 전설 하나가

영광을 뒤로 하고 역사의 뒤로 물러서는 느낌 입니다



이 피겨의 불모지에서 얼마나 힘들었을지..

수만은 시련과 고통을 딛고 우뚝 일어선 그래서 전설이 되어 버린 동시대의 사람인지라

감정 이입도 강하게 됨니다 


피겨가 f로 시작 하는지 p로 시작 하는지도 모르는 제가 봐도

아름답고 대단하다고 느끼게 했던 선수였으니..

얼마나 대단 했는지....



많은 팬들이 말했죠

한국에서 태어나지 않았다면...

저도 같은 생각을 많이 했더랍니다



이제 먹고 싶은 빵 맘껏 먹고 만나는 사람과(라고 쓰고 ㅅㄲ와 라고 읽는다) 이쁜 사랑도 하고

행복하길 빌어 봅니다


부디 많은 팬들도 굳이 응원까지는 생각도 안으니

지금 마음 변치 말고 욕이나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전 김연아의 팬도 아니고 큰 관심도 없습니다 ㅎㅎ

그저 동시대의 전설을 보내는데 있어서

짫게 나마 블로그에 끄적 거릴뿐...


덕분에 즐거웠어요 김연아

이제 본인이 행복 하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