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웅.. 이번에는 제가 만든거 말고 달롱넷의 HERO 님이 제작하신 작품 하나 소개 할려고요 ㅎㅎ
웅.. 본인의 허락을 받고 올리는 작품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도색과 먹선이 일품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하는건 정말 왠만한 내공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죠^^:

의뢰로 들어온 "VP" 뉴건담 엑스트라핏을 완성하였습니다.

아주 몸매가 육덕스러운 킷입니다.

새로운 뉴건담을 원하시는 분은 강추입니다.

작례 사진보고 다소 어색하였지만. 실제 만들어보니 존재감 강한 멋진 킷입니다. 역쉬 뉴건담은 간지더군요

다소 VP의 인젝션 맛은 떨어지지만..

다른 요소에서 부족한면을 커버해주니 상관없을듯 합니다.

키는 상당히 커서 시난쥬보다 목이 하나더 있습니다.

판넬 장착하니 더 간지입니다. 킷도 커서 존재감 대박입니다.

아직 안지르신분~~ 지르세요 ~~~

위까지가 HERO님 글입니다
지르라고 하시는데 질러봐야 장농급행기차를 1호로 탈 녀석이죠 ㅋㅋ

글펌 허락해 주신 HERO님께 감사^^:

댓글
  • 프로필사진 하록킴 워~! 컬러닝님이 소개해져서 달롱넷 가보았는데...아주 죽음이더만요 ㅋ
    여기나...예술의 세계는 넓어ㅜ.ㅡ
    2009.02.10 00:27 신고
  • 프로필사진 하록킴 저는 죽어도 그리 따라 갈수는 없겟지만...
    건프라도색쪽은 아주 포기햇음;;

    동영상쪽을 공략해 보려고요 ㅋㅋ
    개성있는 리뷰가 결국에는 살아남는거죠 머ㅎㅎ
    컬러링님 리뷰도 훌룡하고요^^
    2009.02.10 02:08 신고
댓글쓰기 폼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7,934
Today
7
Yesterday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