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롱넷에 달마로 구입 한 녀석이다
이뻐서 질렀는데
지르고 나니 더 만족감이 커서 리뷰 라도.. 후훗~

두가지 종류를 구입 햇는데
먼저 뽑기용 미니 피겨~(이걸 머라고 하더라~~ "하록"님이 알려 주실려나?^^)
먼저 박스 오픈샷~


까서 늘어 놓았다.


각자 한샷씩~
루피가 첨인데.. 의외로 루피만이 개성이 없다.. 칫..
주인공인데 신경좀 써주지.. ㅜ.ㅡ;
일단 설정상 현상수배전단지를 기본 포즈로 하니 어쩔수 없기도 하겠지만...


이바 나미 누님은 얼마나 자신만의 개성이 넘쳐 나는가!!!


인상을 덜 쓰고 있는 죠로.. 좀만 더 인상좀 쓰지..(그냥 그려줘 버릴까부다!!)


샹디.. 이렇게 망가지나.. ㅜ.ㅡ;


마지막 멤버 "목수 프랑키!!!" 온몸을 기계로 개조한 재밋는 캐릭터
아쉬운 점은 이전 멤버들에 비해서 임팩트가 적다는거
앞으로의 활약이 중요 할듯^^:


우솝이다 저격왕으로 나오지만.. 흠흠..
의외로 팬층이 두터운 캐릭터라능..


초파!!! 귀여워!!! 완전 귀여워!!!
눈치 없고 막 그런것도 조낸 귀여워!!!


로빈 있는듯 없는듯 하지만 없으면 않될 캐릭.
이 아주머니 멤버로 들어 오는게 너무 오래 걸려서 살짝 짜증까지 날뻔 햇던.. 흠흠..


이거 이거 이 캐릭 누구냐능.. 하늘 섬에서 나왓떤 캐릭인가?.. ㅡ.ㅡ;



묘하게도 루피가 중복이 나와 버렸다
시크릿이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머냐.. ㅡ.ㅡ;
머 그냥 그려려니 하는수 밖에..

아래는 피겨들과 함께 들어 있는 현상수배전단지 카드~
이쁘다능^^
사실 피겨들보다 이 카드들이 더 맘에 든다능..ㅋㅋ


자자~ 인형 피겨들 리뷰는 여기까지고 ㅎㅎ




다음은~~ 루피네 해적단의 해적선!!

첫 해적선은 우솝이랑 같이 옵션으로 얻어온
고잉 메리호 였지만


고잉 메리호가 마지막 까지 분전 하다가 침몰하고
 (개인적으로 원피스에서 제일 뭉클 했던 부분.. 말을 못하는 캐릭이다 보니 더 뭉클 했던듯.. ㅜ.ㅡ;)
하여간 그리고 나서 새로 만든 사우전드 써니호~
제작자인 프랑크는 죽어도 사자라고 우기지만
다들  해 같다고.. 흠흠.. ㅡ.ㅡ;;
하여간 그런 녀석이다
여러 재미난 기능도 있는 녀석이라 대단히 맘에 든다능^^

박스 외관샷~
아이들 장난감 느낌이 팍팍!!
하지만 난 어른.. (응?)
크기가 상당 하다능.


박스 오픈샷 봉다리로 꽁꽁 싸매져 있다능..(듣기 대박 짜증..)


총 5종세트 이고 각각의 파트들을 하나로 합치면 사우전드 써니호가 완성 된다능^^:


먼저 1호박스
루피와 머리 부분이 들어 있다
머리 부분은 입의 개폐가 가능 하고 입에서 미사이로 나간다능..


안에 들어 있는 루피 피겨~


원작에 느낌이 잘 살아 있는 모습
약간 웃고 있는듯 하나 머리가 포인트~^^
메리호도 그렇고 이녀석도 그렇고 먼가 멍~ 하면서도 살짝 미소 지으면서도
착해 보이고 그런 모습이 맘에 든다능^^


허전한 옆샷~ ㅎㅎ
앞샷하고 너무 차이가 나주신다~ ㅎㅎ



2호박스 오픈~!!
중단 이다
쵸파 피겨가 들어 있다능.
작은 고잉메리호도 들어 있다
(장보기 용이던가?... ㅡ.ㅡ)


쵸파 집중샷!!


자 조립샷~
이 킷들은 조립 하는 맛이 있다능^^:


미니 고잉메리호 출격 준비 완료!!!
아래쪽 레버를 내리면 출격도 한다
근데 이게 문제인데
고잉메리호에 바퀴가 달려서 그리고 이게 대단히 잘 굴러서
잊어 먹기 딱 좋다.. 거기다 저 하얀 머리가 조낸 잘빠진다능..(ㅎㅎㅎㅎ 제길..조낸 조심 해야 한다.ㅋㅋ )
거기다.. 단색.. ㅡ.ㅡ;; 나중에 조낸 색칠 해줘야 겠다능..
이 킷들의 특징인데
쫌만 복잡하다 싶은 도색 포인트 들은 싹다 무시해 줫다^^:


3번킷~
완전가운데 부분이다 기수 부분도 여기 다 있고
휴게실도 있어서 제일 부품수도 많고 색도 다채 롭고 그렇다
피겨도 많고^^:


기수에 돗 부분
루피의 밀집모자 해골기가 이쁘다능^^:


피겨~ 샹디와 죠로~


돗부분은 조립이 나름 까다롭다 칫칫.


옆샷~
하단이 아주 없기 때문에 좀 허전 하다
귤나무는 나름 이쁘다능..^^:(슈퍼 마리오 생각 난다 ㅋㅋ)



4번킷~
이부분은 외장이 아니라 내장 부분이다
여러 용도의 작은 배들을 수납하고 출격시키는 시스템 부분이다
기계와 관련하는 프랑키와 우솝 피겨가 들어 있다.
머 작동 시켜보면 그냥 유치할뿐..ㅋㅋ
아기자기한 맛은 있다 ^^:


어라? 그렇다고 달랑 한장 찍었나?.. ㅡ.ㅡ;;

하여간 다시 5번킷~
맨 뒷부분이다
욕실도 달려 있다능...
욕실에는 역시....


이렇게 여자 킷들이 ㅎㅎ
이 아니 좋지 아니한가.. ㅋㅋ
하지만 옷은 다 입고 있다는거~ 후훗~


이제 부분부분들을 이리저리 꼬깃꼬깃 합쳐 주면



짜잔~ 하나의 배가 되는거다

앞샷~


옆샷


뒷샷~


앞쪽 땡겨샷~


피겨가 다 들어갈 자리가 모질란다.. ㅜ.ㅡ;
그래서 샹디를 목욕탕으로.. 흠흠..
이미지가 그러니까~~~ ㅎㅎ


아래만큼 정크가 남는다
이걸 어따 쓰라고.. ㅜ.ㅡ;;
좀 더 신경좀 써주지..
(이부분은 반다이 스럽지 않다!!!)


후아~ 오랜만에 리뷰 하려니 손이 많이 간다능..

스티커가 상당부분있지만 일부러 않붙였다
나중에 어울리는 부분은 붙이고 나머지 부분은 먹선도 넣고 부분도색도 할꺼다 마감도 해야 할꺼고 ㅎㅎ
나중에.. (언제?ㅎㅎ)

아기 자기 하니 괜찮은 킷이다
가격은.. 얼마 인지.. 본인은 그냥 몽땅해서 5만에 쇼부 쳤는데
아씨.. 지금 확인해보니 박스에 가격도 없다...
늘 리뷰들 보면 가격이 않나와 있어서 난 꼭 마지막에 쓰고 싶었는데.. 그건 다음 기회에 ^^:

하여간 아기자기 한거 좋아 하고 원피스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지를만한 킷이다
뒤에 조건에 맞는 분들은 함 조사 해보시라능^^
2008년작이지만 아직 판매 하는곳이 많더라 ^^:

그럼 긴 스트롤 읽어 주셔서 ㄳㄳ~~~

즐거운 화요일 되시라능~^^:
댓글
  • 프로필사진 하록킴 캡슬토이보다 트레이닝피규어쪽에 가깝네요^^
    저도 버전은 조금 다르지만 써니호 세트 있었는데...여친강탈 사건때 강탈당함 ㅡ.ㅡ;
    그후 여친를 보기 힘들어짐 ㅋㅋ 농담 ㅎㅎ
    2009.03.04 12:56 신고
  • 프로필사진 라라윈 고화질의 수십장 사진들이 하나의 버벅댐 없이 정말 빨리 뜨네요... ^^
    멋진 사진도 좋지만, 그런 로딩도 신기한데요~ +_+
    컬러링님~~ 노하우 좀 갈켜주세용~~
    사진 몇 장만 올림 금새 버벅대던데....ㅜㅜ
    2009.03.05 03:08 신고
  • 프로필사진 왕언니 저 윗사진들쯤에 루피동료들피규어 모아논것중에요
    저 망토두른사람은 하늘섬이아니라!!!
    드래곤이아닙니까!!!!!!
    ㅠㅠㅠㅠㅠ흑흑 우리드래곤 묻혀버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07.27 22:13
댓글쓰기 폼
«   2020/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Total
540,068
Today
8
Yesterday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