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는 제타를 만나려고 했는데...
제타 가조가 어디로 날랐는지 도저히 눈에 않들어 와서..ㄷㄷㄷ
귀찮아서 그냥 가조 찾다가 퍼스트 시리즈들이 눈에 들어 오길래 주섬주섬 챙겼다능..
멀 만들까 하다가 샤아전용은 안만들어 봐서 한번 만들어 봤다.
샤아전용은 아무리 봐도 저 빨간색이 여간 거슬리는게 아니라.. 쳇..



맨날 이런 별 팁도 않되는 너저분한 사진 올리려니 살짝 쪽팔리군.. 흠..
머 블로그 주인이 좀 허접하니 보시는 분들 그냥 그려려니 하시라능.. ㅎㅎ




이렇게 너저분 하게 하고 만든다 이러면서 MG급 부품 안잊어 버리는건 정말 행운이 따르기 때문이라능.ㅎ
오예~ 나는 러키가이~~!~~




가조사진.. 저 소세지 색은 정말이지.. ㄷㄷ
부분도색을 좀 고민 해보려고 햇는데
고민은 절대 않된다능... 닝길..(성격 하고는..)




부분도색 시작~ ㅎㅎ
유난히 책상위가 너저분 하다 헐~
일부를 제외 하고는 그냥 막 두고 칠하는편^^




이번에 신무기!! 영어로 뉴~웨폰~(스펠링은.. 엔.... 그 거시기..ㅋㅋ)
금색, 은색 아크릴컬러다
이전에도 있었는데 그건 너무 금색 은색 느낌이 안나서..
더구나 도색자체가 너무 빡시다
(마치 꿀에 금가루 은가루 섞은 느낌? ㄷㄷㄷ)
이녀석은 펄이 더 진하다고 해서 사봣는데(나름 비싸다 개당 2000? 3000?)
오오~~ 더 색상이 좋기는 한듯..ㅋ 





결과물이라능.
금색 은색 느낌이 난다
다만 여전히 붓질이 너무 힘들다능..
색이 너무 안먹어.. ㄷㄷㄷ





부분도색 한보습.. 흠..
일단은 그냥 도색만 한거라 ㅎㅎ
여기서 삐져 나간곳 다 손대고 먹선도 넣고 해야 한다.





뒷모습~
뿌듯하다
금색 은색 칠하기 빡시지만 효과는 좋네~^^:




중간 중간 이리 가조를 하면서 가지고 놀아야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 진다^^:




이제 부분도색 다듬기및 먹선 하기..
이런 제기랄.. 칠할때도 지랄 이더니... 먹선도 지랄인 이 파이프!!
으아아악!!!!
먹선은 더 지랄 이었다능..
정말 짜증지대로!!!
여기다 데칼링도 할려고 했는데...
니미.. 생각좀 해봐야 겠다....




먹선 넣은모습!!! 아고 이뻐라!~~
사실 부분도색할때만해도
너무 부분도색 많이 했나 해서 원래 색을 너무 잃었나 했는데
먹선넣고 라인들에 힘좀 주니 나름 느낌이 난다능^^:







금색은색은 언제 봐도 만족 스럽구만^^:
다만 미리 않칠해서 좀 아쉽(미리 좀 칠해 놓을걸 그냥 뽄드칠을 먹여 버려서.. ㅎㅎㅎ
이미 뽄드칠 했으면 잊는게 상책!!



데칼링은 어찌 해야 할까나~
이쁘게 넣어 줘야지~~^^:



그럼 이글 보신 분들 즐거운 하루 보내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9,056
Today
11
Yesterday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