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작기? 리뷰? 하여간 관련링크 ㅋ]

어떻게 어떻게 완성은 했는데..
흠.....
HGUC 퍼스트와 건캐논을 만들어 본게 어언 10년은 다 된듯.. 흠흠..
그리고 나서는 별로 신경 않쓰고 그냥 이쁜 녀석들
고품질의 녀석들 머 그래 놓았는데..
오랜만에 만들어 보니...
아직도 그 심플한 멋과 원작에 충실 하면서도 깔끔한 매력은 아우라가 장난이 아니지만..
그래두.. 세월의 흐름은 막을수 없는건가?.. ㅜ.ㅡ;;
사진 보면서 계속.. ㅜ.ㅡ;

먼저 빙글빙글 샷~






그 일러스트로 유명한 살짝 고개 돌려 옆컷~ ㅋ
원작에 충실하면서 무지 깔끔한 이 모습!!
UC퍼슷의 진정한 매력!!
엠지 2.0아.. 이 녀석좀 닮지..
그랬다면 3대는 질렀을텐데.. ㅜ.ㅡ;




부분도색포인트 랄것도 별로 없고.. 그냥 회색 포인트가 간간히 보이고
너무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문제가 되는 짜증 왕창나는 곧휴에 V는.. ㅜ.ㅡ;
어쩔수 없지 머 ㅎㅎ
개인적으로 엠지와 유씨의 차이가 아닐지..
내가 모르고 있을수도 있는데 내가 아는 유씨들중 곧휴 V를 분할해준 킷은 없는걸로 알고 있다^^:




나와.. 앵글에선 괜찮았는데..
왠지 어정쩡..ㅎㄷ



사진에 빛이 좀 거시기 하다.. ㅜ.ㅡ;




뿔에 한줄 데칼은 나의 자존심!!
이제는 안붙이면 섭섭.. ㅋㅋㅋ




바츄카샷~
손은 물론 분해 해서 다시 쥐어 줘야 한다.




퍼슷은 묘하게 바츄카가 어울린단 말이시...
잘 들고 나오지도 않는데..
막투는 잘 안어울리는데.. 흠흠...




유씨 퍼슷의 진정한 멋은 뒷태!!
 심플 하면서도 너무 멋져~~!! 꺄앙!!!




발도자세 관절 구조상 발도자세는 저게 한계..ㅎㄷㄷ
그냥 흉내만 내봤다
그리고 나서 빔샤벨을 꼽을려고 보니..?
이녀석 빔부품이 없나?!
에라이.. 좀 넣어주지.. 반따위.. 나빠.. ㅜ.ㅡ;




하지만 빔샤벨이나 남아 도는거구..
그냥 대충 찾아서 물어 주면 되지 머...




아씨.. 사진 자꾸 흔들려?~..




퍼슷은 애니에서 빔샤벨을 잘 들고 설쳐서 그런가?
빔샤벨이 잘 어울리는듯.. ㅋ




발목 부분을 상당히 신경 쓴듯 한데.. (무려 이중관절!!)
효과는 잘... 그래도 지금 유씨들이랑 비교 해도 약간만 손색있는 가동성이다....^^:
무려 9년전 킷이라능..ㅋ






먼가 로우 앵글을 잡아 보고 싶었는데.. 이따위로 나오다니..ㅎㄷㄷ
이럴때 광각이 사구 싶다능.. ㅜ.ㅡ;




아씨.. 구도 참 맘에 드는 사진인데 핀을 날려 버리냐.. 어이가 없다.. ㅜ.ㅡ;;
다시찍기는 졸 귀찮음 으로 그냥 올리는.. ㅋ
인생이 다 그런가 아니겠는가.. 잇힝~







쿠워어!!! 유씨 퍼슷의 존재 이유 25489가지중 한가지인 이 멋드러진 라이플 발사포즈~
가동성을 잘 살리면 저런 포즈가 가능 가능하다
발매 당시 여러 사람들이
저런게 가능해?! 라면 반색을 표했던..
머 좀 어거지일 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되는게 어디야~~ ㅎ




자 이제~~ 건캐논 시작~




짝다리.. ㅡ.ㅡ;





그냥 서있을때는 상당히 잘 나온 킷 같다..
프로포션도 이쁘고 어깨 부분은 이중구조로 해서 가동시 이쁘고
가동성도 상당 해서 나름 포징이 되는 편이기는 한데..




문제는 고관절.. 아씨.. 사이드스커드 왜 일체형으로 해준겨..ㅎㄷㄷ
구조는 아래 링크 가서 보면 알수 있을테고..

[제작기? 리뷰? 하여간 관련링크 ㅋ]


하여간 반다이.. 왜 이런곳에서 에러를..
하여간 마감을 어렵게 해 놨는데
사이드 스커트에 안닿게 하려면 위에 사진 정도밖에 가동 범위가 없다
벌리자니 마감 다 작살 나게 생겼고
고민 하다가..
그냥 벌렸다..
알게 머냐 다리도 못벌리는 프라따위 난 필요 읍따!





까지거나 말거나 막벌리고 막 잡았다 ㅋㅋ
건캐논은 허리와 목이 다 뒤로 많이 재껴져서 하이 앵들을 잘 소화 하는듯..




싸우러 가는게 아니라 어디 놀러 가는 넘 같구만...




다리를 아무리 벌려도 먼짓을 해도 하두 포징이 안나오길래 스탠드에 얹어 버렸다
아주 조금 났구만..




아무리 봐도 싸울넘이 아니라
"저기요~"
부르는넘 같음..ㅎㄷㄷㄷ





"이끼다끼마쓰~"
머 그냥 그렇다구.... ㅋㅋ



누가 머라고 해도 두마리다 고품질 인건 인정 해야지~~ ㅎㅎ
사실 그냥 V셋이라는 이유 만드로도 존재의 가치가 있는 녀석들 이라능.ㅋ
특히 초기 프로포션을 적절한 리파인 으로 소화 한대는 최고의 평점을 주고 싶다.


같은 세트인 건캐논은 이제 접합선이나 그런거 작업 시작 했다
이래저래 고민 하다가
그냥 대충 만들기로 결정..ㅋㅋ
다 그런거지 머 ㅋ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547,100
Today
0
Yesterday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