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폐가 보고 왔습니다
친구와 손잡고.. ㅎㄷㄷㄷ


일단 영화 형식 자체는 나름 좋았다
외국에선 상당히 많이 시도 되었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첨인듯..
클로버필드나 REC시리즈 또 파나노말액티비티 처럼 다큐 형식으로 만든 공포 영화라능.. 흠흠..
하지만 첫 시도 여서 그랬을까?
조금은... ㅜ.ㅡ;;




주인공들 먼저 좋았던 점은
맨 오른쪽 여자분 ㅎㅎ
출연자중 단연 돋보이는 옷차림과 바디로 완전 지루 할수 있는 영화를 살려 주었다능
배우의 역량이랑는 관계없이 감독의 센스라고 밖에는... ㅎㄷㄷㄷ
상당히 재미 있는 부분이었다
에러는 가운데 오덕스러운분... ㅜ.ㅡ;;
마치 "이건 현실이야!!!"라고 울부 짓는 저 사람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현실성이 심각하게 떨어 지는 캐릭터로
작품의 현실성을 완전 깍아 먹어 버렸다
몰입을 할만 하다가도 저냥반만 나오면 현실성이 뚝 떨어 지니..
분명 현실에서는 있을법한 인물이나 현실에 존재 하는 인물과 현실성을 부여 하는 캐릭터는 따로 있다는 걸
너무 등안시 한건 아닐지...




아아.. 저런곳.. 생각만 해도 후달려...
왜가는겨..





영화의 전체 평은..
일단 난 재미 있게 봤다
내용의 개연성까지는 너무 기대 하지 마라
그래도 나름 설명 잘 해주고 있다
그리고 크래딧 꼭 봐라 그게 전체 스토리다 영화는 전체 스토리에 결과만 보여줄 뿐이니 꼭 크래딧 보기를..(듣기를?ㅋ)
영화에 전체 흐름이 분위기 잡는데 초반
이건 실제다 실제야!!!! 라고 아주 세뇌를 시키는데 중반 후반
그리고 훅~ 가게 하는데 종반..
그래도 훅 가게 하는데는 후반부터 시작 되어야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흠흠..
물론 긴박감을 주어야 하기는 하지만 왠지 후반에 임팩트가 머랄까..
좀 후다닥 급하게 진행된 느낌이 들었다.
그럼 여기까지~~~




PS)
아 오랜만에 대한 극장 갔는데 좋아 졌더만.. 후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