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건담의 시작.. "기동전사건담"의 주인공 RX-78-2
SD로도 한 두대 만들어 보고 엠지 유씨 다 해보면 한 10번은 만들었을.. ㅎㅎ
하여간 SD로 제대로 만들어 주고자 손을 댓다
그냥 간단한 특징 정도만 짚고 넘어 가겠다.


내 손에 들어온 상태...
SD퍼슷은 세종류가 있는데
구판, BB전사, 그리고 작년인가 나온 신판이 있다 
만들 녀석은 중간에 있는 BB전사 판 버전이다 
특징은 머리와 어깨에 프레임을 들수 있는데 
내부 프레임이 만들어져 있다능..
또 오픈도 가능 하다 

난 프레임 따위 그냥 웃어 버리기 때문에 다 붙여 버릴꺼다 ㅎㅎ
 


만들다 짜증나는 부분 발견..
위에 허리 부분이 이만큼 이나 떠 버린다.. 덕분에 맞닿는 부분을 한참 갈아 내야 했다능..




만들면서 발견한 부분!


가슴 부분에 프레임이.. ㅎㄷㄷ
왜 전에는 몰랐찌?..ㅎㄷ
하여간 반다이에서 참 신경 만이 쓴 킷이다
 (당연하지 원조인데!!)
물론 다 붙여 버렸기 때문에 이 프레임은 어디서도 확인 할수 없다 ㅋㅋ



잘생긴 얼굴..
상당히 잘 생긴 퍼스트 얼굴에 속한다
약간 홀쭉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부분도색에 먹선까지~~~
지금은 데칼링 까지 되어 있는 상태로 내 책상 앞에 있다
날 맑아 지면 바로 마감 해버려야지..ㅎ



좋은 녀석이다
신판과 비교 하면...
글세..
심플한 느낌이 이녀석이 더 좋....
물론 가동성이나 멋진건 신판이 더 좋은듯 하다 ㅎ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9,058
Today
13
Yesterday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