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나의 출퇴근 길을 지배 하는 무언가..
바로
빅뱅이론 보기..ㅋㅋ

전부터 이야기는 들었는데..
내가 좀 머랄까.. 미드에 거부감이 있어서..ㅎㅎ
하지만 일단 보기 시작 하면 멈추기 힘든 중독성의 미드..
빅뱅이론이다


주로 위에 5명이 나온다
나머지는 그냥 조연일뿐.. 후훗~


지대로 천재1 어정쩡한 천재1 평범한 천재1 인도의 천재1 이렇게 넷에 더없이 평범한 하지만 섹시한 여 1
이렇게 5명이 나오는 이 드라마는 시종일관 정말 잴수 없는 타이밍으로 날 웃게 해줬다



배우들도 좀 살펴 봤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냥 그저 그런 배우들이었던 모양..
사실 하나 하나 뜯어 보면 다들 매력있고 먹힐만한 특히 위에 사진에 맨 왼쪽은 상당한 꽃미남에 몸매도 좋고 키고 크고
주인공이라고 하룻 있는 왼쪽에서 두번째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참 멋진데 감추느라 애쓸정도
(간혹 드러나서 아쉽긴? 하다.ㅎ)
중간에 여주인공은.. 아놔... 정말 상황이 사람 만드는거라고
저사이에서 더구나 계속 섹시 하다 섹시 하다 하니까 정말 섹시해 보임 ㅎㄷㄷ
꿈에 나올판 ㅋㅋㅋ




머 워낙 유명해서 (내가 고집이 세서 이런쪽에 좀 느리다)
볼만한 분들은 다 보셨겠지만
설마 라도 나처럼 안보신 분들이 있다면 강추 함 해본다
빅뱅이론~ ㅎㅎ
(시즌2 보고 있는데 슬슬 질리기 시작..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