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에 서울인형전시회가 있었다
이런류 전시회가 그리 흔하지 않기에..(사실 귀함.. ㅡ.ㅡ;;)
근처에 살짝말리는 멘트에도 불구 하고 또 갔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좋았음 ㅋㅋ
재미 있는 전시물도 많고
취미가 그렇다 보니 참고 할것들도 너무 많았다
지금부터 사진 내릴 분들은 긴장 타시길..
사진양이.. 어마어마 함 ㅋㅋㅋ


코엑스 가는 길에 이런 장식을...
좀 유치 하지만 빛이 비치니 이쁘기는 하더라.. ㅋㅋㅋ

전시회장 내부 전경


솔까 부스는 조낸 비루하다.. (미안... 하지만 이렇게밖에 표현이.. ㅜ.ㅡ;)
하지만 속은 나름 튼실 했다규~~ ㅋㅋ

그럼 지금부터 닥치고 사진..(사진이 많아서 머라 다 멘트 하기도 힘듬 ㅋㅋ)






대단히 사실적인 작품
다들 보고 우워~~ 하고 가더라능..ㅋㅋ














무.. 무섭... ㅜ.ㅡ;;





이분은 요즘 눈에 많이 보이시네..
올해만 세번은 본듯.. 특히 저기 제일 왼쪽 인횽 ㅎㅎ








핸드메이드 혹은 참여 프로그램들도 많고 아이들을 좀 노린 감이 있기는 한데...
위에 같은 피겨들이 즐비 해서야.. ㅎㅎ
먼가 일관되게 컨셉을 잡으라고~~ ㅎㅎ



여기 부터는 테디베어 다 개인적으로 참 시러라 하는 시리즈 이기는 한데 머 다들 좋아 하니..^^:














대 대체 머가 다른거냐!!! 버럭!!!!
나의 태연은 이렇지 않아!!!!(헉!




걸그룹 열풍의 후유증.. ㅎㄷㄷ





개인적으로 걸그룹 따라한 피겨들중에 이게 제일 이뻣다
그래 이정도  느낌을 내주면 볼만 하지.. ^^:





여기 부터는 여러 주제로 하여 만든 피겨 들이다
다소 선정적이라거나 협오감을 줄수 있으니 알아서들 피해 가시기들..








환경오염 주제 인데..
인어 표정이.. 아놔.. 개쩔게 슬픔... 으헝...





표정 표현이 정말 멋졌던 작품...
이런 오묘한 표정이라니.... ㅎㄷㄷ




한복 작품들.. 정말 이쁘더만.. ㅎㅎ
















누가 머래도 내 눈을 확 잡아 끌었던건 영화 관련 메카쪽이나 애니쪽..^;
아주 많다고는 못해도 그래도 상당히 많은 작품수가 있었따^^:









트랜스 포머의 사운드웨이브 저거 암만봐도 종이컵으로 만든거 같은데...
너무 멋졌음.... ㅜ.ㅡ;;
제료가 보이는데... 너무 멋져.. 으헝..
날 가져요..(아마 안가질듯..ㅋㅋ)




세계적인 사골탕.. 드래곤볼&에반게리온.. 원피스? 힝! 이 둘에 비하면 아직 멀었지...ㅋㅋ








여기부터 유난히 놀랐는데.. 특히 배트맨쪽이.. ㅎㄷㄷ











박력이.. ㅎㄷㄷ
이 사진을 흔들리지 않고 찍은 나에게 칭찬을 해주고 싶다..ㅋㅋ


































중간에 한 파트는 그런 분들이 모인건지
부스는 여전히 허접한데 디피가.. 아놔.. 멋지더라능..
덕분에 부스가 더 부끄럽.... 흙...














상당히 느낌이 좋았던 작품


이런느낌 내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잘 만들었다







느들이 스머프냐?!!
무섭잖아!!!




록타!!!!!~~르~~










1:1피겨라고 그렇게 머라 하더만..
결론은
"장난하냐?"

크기만 키워 놓으면 다가 아니자너!!!
디테일은 그냥... 아놔//
말그래로 뻥튀기... ㅜ.ㅡ;;



여기부터 주목!!!
김세랑 작가님의 부스였다
이분 피겨는 머가 달라도 다르다능..
얼굴이 특히 다른데 생동감이... 아놔..
하지만 결코 오바 하지 않는...
정말 멋지다




요다 스승님!!!






그분!!!











삐삐다 삐삐~~




이제 다 봣는데
시가나은.. 한 2시간 반정도?
나가려는데 괜시리 아쉬워서 다시 아까 갔떤곳가서 몇컷 ㅋㅋ





나올때는 밝았는데..
갈려고 보니 어두워졌다.. ㅜ.ㅡ;




요즘은 티켓채로 뺏어 가던데..
그래도 야들은 반만 가져 가더라...^^:

오랜만에 재미 있게 구경 했다
이런저런 것들도 보고..
다만 입장료 마넌은.. 좀 비싼듯한..
부스나 내부 내용도 좀 신경 써주던가.. 칫..

김세랑님 작품을 직접 본것도 매우 좋았고^^:

구체 관절인형들이나 전시 작품들도 소체 자체에는 관심이 없지만
소품이나 색감이나 이런 부분들인 맘에 드는 부분도 많아서 재미 있게 볼수 있었따^^:

담에도 꼭  갈테다..ㅋㅋ

그럼 여기 까지!!













댓글
  • 프로필사진 E.ka 으허허허헝 개이뻐 ~~ ㅎㅎ 정말 작품위주네요~~ 하나하나 디테일해서 공장용은안되겠찌만 소장용으로는 굳굳굳!!!! >_< 다행이 사고싶은건 없다~ ~~ 우아~~ 너무 잘봤습니다 2012.01.05 11:44
댓글쓰기 폼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7,017
Today
8
Yesterday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