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디자인 페스티벌이 10주년 이라니.. 아놔..
나 나이든게 느껴 지자너..!!
근데 왜 가본 기억은 3번 정도일까?.. 흠..
그렇게 많이 빼먹었단 말인가?.. ㅜ.ㅡ;
평균이상은 늘해주는 전시회니까 가봐야지..
늘 그랬듯이 머 그냥저냥..ㅎㅎ

그럼 닥치고 사진..ㅋㅋ



위에 사진이 참 기억에 남는데 실제로 봤을때는 훨 이뻣다 ^^:



역시 요즘 트랜드는 에코&회귀.. 흠...








역시 아이폰인가... ㅜ.ㅡ;;
안드로이드도 있다규... ㅜ.ㅡ;;
이쁘다 싶은건 다 아이폰.. ㅜ.ㅡ;












내 기억이 이상한진 모르겠지만 올해 유난히 빛을 이용한 부스가 많았던것 같다..













위에 의자.. 왠간좀 울궈 먹지... ㅜ.ㅡ;;


























































올해는 해외 부스가 워낙에 좀 부실했떤듯...
재미 있는거 많았는데..
네이버 부스가 좀 볼만 했고(라고 쓰고 쉴만 했고.. 라고 읽는다 ㅋ)
유난히 빛을 이용해서 먼가 해놓은 부스가 많았고
판매 상품도 예년보다는 많았던듯
전시회에서 쇼핑은 즐거운 일이니까 나쁘진 않지만 ^^:

하여간 여기까지!!!^^:






댓글
댓글쓰기 폼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7,964
Today
8
Yesterday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