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완성작이 올라간 주다에 이어서 만들고 있는 구레이트 마징고~
책장 구석에 지퍼팩에 쳐박혀 있던거 꺼내서 만들려고 햇는데..
첨으로 블로그에서 공개 하는 MC스리즈 인지라 좀 설명이나 하고 ㅎㅎ

MC 시리즈
메카콜랙션의 약자로 반다이에서 슈퍼로봇이나 만을어 볼까~ 해서 나온 제품군이다
나와 있는 녀석으로는 마징가Z, 그레이트 마징가, 게타로봇, 라이덴, 빅-O 그리고 이제 안나오나 햇는데
최근에 나온 진마징가Z가 나왔다 (이건 나도 없다 ㅎ)
머랄까.. 공통된 아주 독보적인 시리즈 규칙을 가지고 나오는 녀석들이니 머 나머지 설명은 사진과 함께 ㅎㅎ



아.. 이 처참한 모습...
실제 지퍼팩 안에선 더 비참 했다.ㅎㅎㅎ



일단 가조... 삐거덕 삐거덕...
아놔...


머 그래도 전체적인 모양세는.. 모랄까..
슈퍼로봇 답다랄까?ㅎㅎ


재미 있는게 로켓 주먹이 구현 되어 있다
다시 말하면 스프링 액션이 구비 되어 있다느거
MC시리즈의 주요 타겟은 어디였는지 알수 있겠다 ㅎㅎ
머 일단은 어른 타겟이지만 ㅎㅎ
아래 사진은 발사 되는 주먹 사진 ㅎㅎ





MC시리즈의 특징중 하나 고무 적극 활용
구성물의 반은 고무다
덕문에 엄청 묵직하고 튼튼한편이다 또 발에도 고무발판이라 졸 잘서있으며 발목 손목도 통짜 고무다
가만 생각해 보니 졸 웃긴 방식이네 ㅎㅎ


이거 이름이 머더라.. 하여간 조종자 비행기다~~
마징가는 "파일더 온!!!!" 하면서 들어 가는데
그레이트 마징가는 어케 들어 가나?ㅎㅎ



아아.. 악몽의 관절...
폴리캡? 그게 먼가요? 먹는건가요? 라고 말하고 있는 듯한 MC스리즈..
이것또한 특징이다 폴리캡이 전혀 없다 먹고 죽을래도 없다 .. 니미..
덕분에 조만 가지고 놀면 헐거워 지고 좀더 가지고 놀면 삐거덕 거리며 (실제로 소리가 들림)
좀만 더 가지고 놀거나 좀 과격하면 기냥 관절 작살나는거다
최근에 나온 진마징가는 어떨지 모르는데 설마 갸는 제대로 나왔겠지...




힘좀 쳐 받겠다 싶은 부분은 여지 없이 나사처리 ..
아마 피지보다 나사가 더 들어 갈꺼다 ㅋㅋ
저 나사가 졸라 그지 같은게 좀만 감으면 빡빡해서 안움직이고 좀만 풀면 헐랭이.. ㅡ.ㅡ;;

일단 삐거덕 소리가 시러서 모든 관절을 수도관 테입으로 다 감아줬다
결과는 완전 만족 관절 강도도 적당 하고 하여간 대단히 좋았다



마지막샷~~
부분도색된 얼굴~~ ㅎㅎ
잘 나왔다니깐 ㅎㅎ

지금 열심히 만들고 있다
워낙 단촐한 녀석이고 데칼 붙일때도 없어서 머 그냥 금방 만들겠지.. 하고 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