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한다고 바빠섬.. ㅜ.ㅡ;
블로깅이고 머고 할시간도 없었다
어제는 급기야 저녁 9시에 일 이야기 하고 다음날 오후 1시에 완료라는 얼척이 없는 상황까지 ㅎㅎ
(거기다 난 그걸 했다능.. ㅜ.ㅡ;)
하여간 오랜만에 쓸꺼리가 생겨서..^^:



요즘 기대 하고 있던 영화인 닌자 어새신이 개봉을 한단다



어떤 이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른다
"과연 이 영화에 작품성이 있겠어?"
난 묻고 싶다
넌 작품성 있는 영화를 볼 줄 알아? ㅋㅋ



이 영화에 기대 하는 이유는 하나다
1. 드라마가 배제 될것 같아서
2. 미칠듯한 액션을 보여 줄것 같아서 ^^:

어짜피 다 못잡을것 같으면 한가지로 올인하면 되는거다
한가지만 제대로 보여 주면 그걸로 그 영화는 할바를 다 한거라고 보기 때문이다
"형사", "짝패" 등을 좋아 하는 이유도 그거고 ㅎㅎ
홍보영상이나 이리저리 보면서 힐끔힐끔 보이는 모습에서
액션 하나는 지대로 나오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자! 왔꾸나!!!
내가 가서 보아 줄테닷!!!
참고로 난
다음주 주초에 조낸 조용한 영화관 가서 볼꺼라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