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근황이라고 해야 하나?ㅎㅎ
하여간 머 이런 저런 이야기 ㅎㅎ
안봐도 되는 내용들이니 왠만한 분들은 그냥 딴거 봐주시... ㅡ.ㅡ;;

 


회사에 저금통... 집에 두니 자꾸 엄마나 절반 정도면 털어가 버린다...
그래서 회사에 가져다 놓았는데.. 저쯤에서 늘질 안네?.. ㅡ.ㅡ;;
회사에서도 누가 빼가나?..ㅋㅋ



다음은 회사 사진인데..ㅎㅎ


에어콘 앞에 사람은 추워 죽겠다고 하고 멀리 있는 사람들은 추워 죽겠다고 하니 회사 분들이 이렇게 해놔 버렸다.. ㅡ.ㅡ;;
쓰레기 봉투 모아 이어 붙이기 신공!!! ㅎ
첨에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ㅋㅋ



실제 효과는 매우 휼륭해서 제작자 분은 찬사를 받았다능...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수박화채 한컷!!!


아.. 또 먹구 싶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