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라는건 전혀 엉뚱한데서 터지나 보다
올해의 대박 영화중 하나인
위험한 상견례다 ㅎㅎㅎ


포스터 봐라..ㅋㅋ
이 포스터로 관객이 300만 가까이 들었다.. 머 이런..ㅋㅋ
역시 영화판도 정말 알수 없다니까..ㅎ



영화의 두 주인공
이 영화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정말 부담이 없다는거다
그렇다고 영화에서 대박 빵 터지는 부분도 없다
강조되는 캐릭터나 배우 조차도 없다
머랄까... A급 없이 그냥 B급들로 도배한 느낌?
물론 이정도로 조화롭다는게 개개인의 역량이 낮다고 말하는건 절대 아니다

각각의 캐릭터와 배우들이 모두 자기자리에서 충실하게 연기를 해주고 있고 그런 느낌들은 영화보는 내내 편안함으로 다가왔다
먼저 투톱인 이시영과 송새벽은 자신의 위치를 너무도 잘아는듯 절대 무리 하지 않고
자신의 연기에 집중했고
그 와중에 김수미님이나 백윤식님은 주연들의 약간은 모자라는 면을 완전하게 메워주며
완벽한 팀웍을 보여 준다 이정도면 대박 나도 할말 없을듯 ㅎㅎ

스토리 또한 절대 대단한 스토리는 아니라고 생각 하는데
전혀 군더더기가 없어서 영화 보는 내내 루즈하지 않게 이야기가 진행되고
특별히 빵터지는 부분이 없는데도 불구 하고
절대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는것 또한 큰 장점이겠다
초반 빌딩부터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아니면 편집할때 목숨 걸었던지 ㅎㅎ)

감독 이름이 생소 햇는데(김진영)
신기 해서 필모그래피를 보니 나름 코메디쪽에서는 좀 해본 감독이랄까?
청담보살이나 된장 등이 눈에 띄었다 (둘다 나름 괜찮게 봣음^^)

앞으로 이 감독이 어떤 이야기로 영화를 들고 나올지 기대까지 가더라능..^^:

개인평은 여기 정도로 하고 ㅎㅎ

감독좀 보려고 좀 뒤적 거렸는데
위외로 혹평들이 많아서 ㅎㅎ
이시영 사투리에 관한 이야기도 나오고 ㅎㅎ

머 서울서 자란 나는 재미 나게 봣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