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과 그레이트 마징가 이후에 멀 만들까 이야기 하던중
가리안 이후 다음꺼를 이야기 하게 되었다..
이 녀석이다..




아 씨방... 갑자기 가리안의 악몽이 떠오른다..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들은 보시길.. 1번부터 보시면 더 즐겁게 나의 고통을 즐기실수 있들듯.. ㅋㅋㅋ

<[1/144 가리안 제작기]_01>
<[1/144 가리안 제작기]_02>
<[1/144 가리안 제작기]_03>
<[1/144 가리안 제작기]_END>


자~~ 박스를 까보자~~


후훗~ 이거 봐라 ㅋㅋ
봉다리는 내가 깟다
봉지 까고 보다 보니 까기전 사진이 필요 할것 같아서 ㅎ




대체 쓸수 있을까.. 싶은 데칼.. 물론 그냥 바로 버렸다..ㅎ




추억의 본드...



추억의 설명서.. 후면에 설정화들이 들어 있어서 참고가 많이 된다



런너들.. 1/144다 보니.. 흠흠.. 조촐하다
원래 가격은 500원 조정된 가격이 1500이니깐.. 흠흠..
저기 있는 구리색 런너가 피겨인데.. ㅎㅎ
거참..ㅋㅋ
작기도 저렇게 작니.. ㅎ



일단 런너 분리..
가조를 한다.. 욕하면서 한다.. 니미.. ㅡ.ㅡ;;



단차 꼬라지 봐라.. ㅡ.ㅡ;;




가조 느낌은.. 일단 가리안보다는 낫다는거다
이정도면 머 그냥 만드는덴 문제가 없지만...
문제는 관절... 흠.. 어케든 만드러야 할.. (아씨.. 생각 할수록.. 왜 이걸 만졌을까 하는 후회만.. ㅡ.ㅡ;;)


관절을 만들기 위해선 폴리캡이 필요 하다


아따 많다
물론 런너채로 놔서 이렇게 많아 보이는거지 실제로는 머 별로 안될거다 ^^


목은 이넘을 깍아서 만든다




이렇게 깍아서~


이렇게 끼운다 후훗~
한결 봐줄만 하다^^:



허리쪽도 보강 했는데 볼조인트를 썻다가 다시 그냥 끼우는 걸로 바꿧다
볼조인트 폴리캡은 정말 쓰기 힘든듯.... 흠흠..



자~ 이제 발목을 자릅니다
옆에 파이프도 꼴보기 시러서 그냥 다 깍아 냅니다
나중에 파이프를 넣어 줄지 않줄지는... 나중에 생각..ㅋ



발목에 맞는 폴리캡 찾기 삼만리..
이정도 대대적인 개조는 너무 오랜만이라 감이 떨어 졌나?..
한참을 찾아 헤메이다 한가지로 정했다
어짜피 깍지 않으면 절대 안맞으니.. 조낸 깍아 본다


완성~

가동폭을 보자




머 이 정도면 봐줄만 하다

참고로 난 그냥 순수 지구인으로
복제 같은 이 행성것이 아닌 기술따위는 보유 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니 그냥 무대뽀 노가다 정신으로 모든 걸 해결 해야 한다.


엄머? 조낸 깍으니 하나가 넷이 되었어요~

좀더 보강한 발목 관절이다




확실히 가동폭이 좋아 졌다
위에 종아리에도 움직일수 있게 만들어 줬다
겉은 저래 보여도 속은 지대로 허접하시다 후훗~


자 이제 무릎 관절을 만들어 줘야 하는데
여기는 이미 맘을 정하고 있었다
너무 안써서 마치 이대로 썩어 버릴듯한
"네오디움자석"을 쓰자는거다

네오디움을 쓴다는건 나무를 심는것과 비슷 하다

흙(프라)을 파서 나무(네오디움자석)를 심고 물(순접)을 넉넉히 주면 된다 ㅋㅋㅋ
열심히 반복하면 다 심을수 있다 ㅎㅎ 






이렇게 만든 관절 가동폭을 보자




머 이정도다

이걸 하면서 중요한 팁을 하나 남기겠다
중요한 팁이란...

자석은 붙이는 힘은 미친듯이 강한데..버티는 힘을 없다는거다.. 아놔...
간단히 말하면 굽혀진 상태로 버티는게 않된다...
완전한 나이 판단 미스였던...

나중에 이걸 권한 형님께 물어 보니 이러시더라
"그렇죠? 그럴줄 알았...
아놔.. ㅡ.ㅡ;

머 이제와서 어쩔꺼냐 그냥 만들어 야지 ㅎㅎ




중간에 한컷..(의미 없음.ㅋ)



몸통도 중간에 함 잘라 준다
돌리기 해줄려고 ㅎ


윗쪽 몸통에 폴리캡 심은 사진
손에 본드가 많이 묻어서 중간 사진은 못찍었다 앞뒤로 움직이게 구조를 넣어서 만들었는데
만들고 보니 유격이 없다
우씽!!!





여기까지 만들었다 ㅎㅎ
지금은 다리가 좀더 벌어지게 개조를 더 했다
지금은 너무 다소곳 해서 ㅎ

이제 어케 만들까 다시 고민 하고 있다
특히 팔부분은.. 아놔.. 정말 난해 하다능.. ㅜ.ㅡ;;
그냥 둘까도 생각하고 있다 ㅎㅎ

그럼 다음 제작기도 기대하여 주시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