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건담의 주인공 Z건담.. 흠흠..

머 그냥 쉬엄 쉬엄 만들었다능.
아직 완성은 아니고 데칼링 까지는 끝낸상태

머 딱히 건딘 부분은 없고
그냥 가뜩이나 변신 기믹 때문에 조립하기 빡신데 분해할려니... ㅜ.ㅡ;
핀은 무수히 뿐질러 먹었다능..ㅎㅎ

다만 팔뚝에 미사일런쳐 탄창에 디테일이 아까워서 거기만 살만 만졌다


맨날 왜 뚜껑을 딴후에 사진 찍기가 생각이 날까..?.. ㅋㅋ
하여간 이렇게 생겼는데


속에 디테일이 이렇다
이러면 디테일이 아까우니깐.. 어짜피 뺏다 꼇다 할 부품이라 그냥 뚜껑을 따기로 했다
머 안이쁨 버리면 그만이고 ㅋㅋ




아트아니프든 레이져 소우든 조각도든 일단 자르고 보는거다
뚜껑에 내부 디테일을 보자
정말 신경 많이 썻다능.. 흠흠...




깔끔하게 다듬으면 끝~~~ (저게 나한텐 깔끔한 거라능!!!)



이건 그냥 머 보여 주는건데
저 오묘한 조립을 보라..
저게 다 접합선을 없애기 위한 분할이다
덕분에 제타2.0은 접합선 수정할 일이 거의 없다능..^^:


이제 아래로 마감제 전샷~ ^^:


워낙에 잘 빠진 킷이다 보니 머 이쁘다
색이 이상해 보인다면 그건 기분탓~ ㅋㅋ




데칼은 워낙에 킷이 오밀 조밀 하고 디테일이 좋아서 그냥 대충 작은 녀석들만 군데 군데 붙여 주었다
데칼이 모질라서 큰일 이라능.. ㅜ.ㅡ;
이제 거의 완전 바닥이 보이는듯...



뚜껑따낸 미사일 런쳐
머 내가 보기엔 이쁜듯 ㅎㅎ
그냥 파란거 보다는 났지 속에 디테일도 이쁘구 후훗~ ^^:



저번에 한랭지 짐 백화 크리 맞은후... 습한 날씨에 쫄아서 아직 마감을 못올리고 있다
마감 기둘리는게 두마리나 되다 보니 새로운건 손대기 좀 난감 하고..
습도 50 이하로 떨어 지기 전까지는 마감 않올릴꺼라능.. 후훗~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9,092
Today
0
Yesterday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