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초순에 팀버튼전 한다는 말을 듣고 다녀 왔음 ㅋㅋ

디자인팀 전체가 다 좋아 하는 테마 인지라 회사 차원에서 고고!

 

 

오우~ 입구봐라~~^^

서울시립미술관은 처음인데

미술관이라기 보다는 큰 오피스건물 같은 느낌이.. ㅋ

 

 

작품 사진은 불가다

설마라도 찍는데 지내들이 어쩔꺼야 머 이런맘은 갖지 말자

보안요원들도 많고 다들 눈을 반짝이고 있음..

감히 카메라를 꺼낼 맘도 안듬 ㅡ.ㅡ;

 

 

평일이었는데 사람이 적다고는 못했다

역시 이름값을 하는건가..

주말엔 얼마나 사람이 많을지 감도 않옴 ㅎㄷㄷㄷ

 

 

지나는 길들에 전시되어 있는 영화 포스터들^^:

 

 

 

현장판매용 제품들인데

먼가 좀 있어 보인다 싶으면 싹다 품절 ㅋㅋ

장난 없두만..

역시 돈되는 양반이야 팀버튼... ㅡ.ㅡ;;

피규어쪽은 관심 없으니 아쉽지도 않다

(같이간 분들은 무지 아쉬워함.. ㅡ.ㅡ)

 

 

 

 

군데군데 보이는 팀버튼전 디자인들

기둥도 그렇고 입구도 그렇고 표식들도 그렇고 의외로 부스들에 신경쓴 흔적들이 보여서 좋았음

시립미술관이라길래 이런부분에 있어서 완고할꺼라고 생각 했는데.. 

 

 

 

 

 

벽을 가득 메우고 있는 팀버튼 작품들 하나 하나 보는맛이 쏠쏠하다

(비록 인쇄지만^^)

 

안에 작품들은 사진을 못찍으니 사진들이 다 이모양들 ㅋㅋ

 

 

화제가 되었던 대형 조형물

화제가 될만 하다고 보지만

이거 보러 가는 사람들은 없겠지?... 설마.. ㅋㅋ

 

내용도 그정도면 알찼다고 본다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음

 

다만 좀더 있어 보이는 작품들도 많았을 텐데..

스케치 작품들이 많은건 좀 아쉬웠다

물론 그런부분들이 다 팀버튼의 세계겠지만..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