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뉴 버카가 나온단다 

전작이 나온지 그닥 안됬는데?.. ㅡ.ㅡ;;

하여간 머 나온다는데야 그려려니 하는데 



프로포션 이쁘네~~ ㅎㅎ

매우 준수한 프로포션인듯?

등급이 좀 웃기는데 

1/100사이즈의 신 라인업 이란다 

어떻게 나오려나?...


라고 썻는데 그냥 mg등급임... ㅡ.ㅡ;;

난 바보 인듯 ㅋㅋ



전체적으로 보면 오버프로포션이라는 생각이..

대체 어떤 느낌인지..


참 궁금 하긴 함



여러가지 디자인 설정들 


새로운 라인업이라...

참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ㅎㅎ


엠지임 엠지 ㅋㅋ


급할건 없으니 천천히 기둘려 봐야지 ㅋㅋ

(가격대 보니 살것 같진 안음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