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봄에 다녀온 예전 디자인아트페어다 

한 3~4년을 매년 가는듯 ㅎ

벌써 3개월이 훌쩍 지났네.. 후우...



남부터미널역에서 예전 가는길은 언제 봐도 이쁘다

덥지 안았음 좋았을것을...ㅠ




여기가 제일 싫어..

덥고.. 기다려야 하고... 땡볕이고..ㅠ


동행이 있는 통에 사진이 많지 안음...ㅠ






이런 작품 재미 있는데

해볼려고 하면 빡심..ㅡ.ㅡ;



아래 작품이 재미있는데



이렇게 보면 그냥 그래 보이는데



표현 방식이 핀.. ㅡ.ㅡ;;

아우 보기만 해도 토나온다..




이런거 좋아..

이런건 나중에 내가 직접 만들어서 선물 하고 그럴꺼임...^^



이런거도~ ㅎㅎ






이 작품도 재미 있는데

저게 다 그 양은 밥그릇인데

아래 철기둥이 계속 움직이면서 전체적으로 움직이면서 서로 스치는 소리도 나도

재미 있게 봤다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법...



포켓독들을 표현한듯... 보면서 기분이 참 묘했다...




슬퍼 보이는 눈....














유명한 작품










카툰 형식의 작품

표현력이.. 아우 너무 좋아~













입구에 서있떤 살찐 뱃맨~

원더 우먼도 있고 그랬음


이번 전시는 특히 하게 특별전 같은것도 같이 했는데

지하 1층에서 진행했다

무료였고 머 나쁘지 않았음




이런거도 만들어 쓰면 좋을것 같은데..ㅎ





집에 가는길에 다른길로 갔는데

아놔 시원해!!!~ ㅎㅎ




물 틀어 진거 처음 봄

이거 이런거 였구나.. 멀리서만 봐서 ㅎㅎ

아래 내려 가면 물이 튀는데

왠지 수질이 의심 되서.. ㅡ.ㅡ;;




선착순 몇명에게는 이 다음주에 진행 하는

세라믹아트페어 초대장을 나눠 줬음 ㅋㅋ

아싸~~

덕분에 이주 연속 전시장 갔지롱~~ ㅋㅋ




여기까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7,964
Today
8
Yesterday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