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

컬러링 2015. 10. 23. 11:55



이건 더 오래 됐지만 이제사 모바일에 등장한(사실 등장한지는 오래 됨 ㅋ) 게임이다 


오래된 게임이긴 하지만 나름 인지도도 있고 인기도 있는 게임이다 




사실 난 콘솔판이나 피씨판을 안해봐서..



이 게임은.... 머 그냥 옛날게임 같다 

시스템도 그렇고...

특히 새로 만든 카드 화면과 전투 화면이 무지 편차가 심한데 

머 어쩔수 없지 ㅎㅎ



전투 방식은 나름 재미 있는데 

내가 이래저래 지정을 해줘야 한다 

자동으로도 잘 진행되고 

상성도 존재 해서 초반 배치나 이런저런 부분도 잘 지켜서 해줘야 한다 



그분 등장!!! 



스토리대로 진행되는 모드가 상당히 매력있긴 하지만...

나로선 좀 많이 아쉽다 

더 디테일 하게 나오길 바랬는데...

거기다 여러 스토리가 계속 진행되는 방식이라..


머 여러 팬층을 아우르자면 장연한 이야기 겠지만...

너무 내생각만 하나?..ㅎㅎ


여러모로 아기자기 하고 괜찮은 게임임에는 틀림 없지만 

이 게임도 3개월을 넘기지 못하고 접었다 


업뎃 기다리다 사리 생길 지경인데다가 

역시 노가다가... ㅎㅎ

머 당연한거지만 그래도 답답하긴 하니까 ㅋㅋ



그럼 대충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