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포스팅 리뉴얼 해서 올린다 (2007/05/03 01:57)
예전 포스팅이라 말투가 너무 착하네 그랴~~^^

위에 이름이 맞나 모르겠네?... 머 저런거에 개이치 않는거야 익히 알려진 사실이니..
너무 오랜만이다~ ㅎㅎㅎ
사실 모델링을 않한건 아닌데
올릴만한게 없어서 ㅎㅎㅎ
일단 한장만 올려 보자 ㅎㅎㅎ
 


대신 가조가 눈에띄면 손을 데서 어느 정도 볼만 하게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그러다 보니 미개봉은 늘어만 가는 지금의 사태..(20.시리즈 아직도 않뜯었따.. ㅡ.ㅡ;;)
하여간 달롱넷에서 달마로 너무도 저렴하게 분양받은 아머드 코어....
이거 분해 하는게 아니었다.. (한번이라도 조립해본 녀석이었다면 절대 뜯지 않았을꺼다.. ㅡ.ㅡ;)
닥치고 사진!!!
 
무지 살벌하지 않은가? 아마도 아머트코어의 매력일듯^^

이렇게 돌려 보니 데칼링 한 보람이 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녀석이라 데칼을 붙여도 티도 않나는 곳도 많다
특히 노란색이 그랬다.. 보이는 녀석은 붙인 녀석의 반정도 일듯.. ㅜ.ㅡ;;

색이 왜이런데..

건담과는 다르다 건담과는!!! 엄청 우람이 이지 않은가?
나름 날씬한데.. 이렇게 덕기 덕기 붙여 놓았다 ㅎㅎ




나도 뒤로 말한닷!!! 이익!!!

 



아래는 진짜 마지막샷~ 작업에 지대한 도움을 준 간식군이다.ㅎㅎㅎ
저 하얀크래커는 딸기쨈이 너무 잘어울린다^^

긴 스크롤 봐주셔서 감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