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GUC 제타 건담의 작례 이미지들이 나오네요 


원래 그 머랄까.. 출시 리뷰? 혹은 머 출시전 정보 이런건 잘 안올리는데 

이건 워낙 기대작 인지라 ㅎㅎ


가동성이 많이 보완 된것들이 먼저 눈에 보입니다 

굿!! 


완전 변형이라고 이런 저런 루머들이 나왔었는데 

부품 교체혹은 재조립이 기본이 되고 

다만 변형을 위한 기믹들이 이전보다 더 많아 졌다고 합니다. 


 2017년 4월 22일 발매 예정 1800엔




일단 기본적인 프로포션 

HGUC의 심플함을 잃지 않은듯 해서 전 좋네요^




웨이브라이더도 얄쌍하니 이쁘고 

저 하이퍼 런쳐... 계륵이죠 계륵 ㅋㅋ





손은 어떻게 좀 안되는건가...ㅠ

제발 옵션 손이라도 있기를...ㅠ






어깨들기... 전 둘다 묘하게 어색 하네요 ㅋㅋ

비교샷보니 색이 좀 채도가 올라 간듯 한데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초~ 초~ 기대작 입니다 


제가 이제 MG쪽 보다는 HG쪽을 선호 하는것도 한몫하기도 하고요 


기대기대~~^






댓글
  • 프로필사진 람모 웨이브라이더 색분할 전혀 안되어 있습니다. 전부 시커먼색.. 이것 때문에 전 패스합니다. 2017.02.24 11:51
  • 프로필사진 컬러링 아... 그렇군요
    전 암 생각 없이 제타니까 살려고요 ㅎㅎ
    요즘 통 먼가 산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하나 살것 같습니다^
    2017.02.27 18:44 신고
댓글쓰기 폼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6,997
Today
4
Yesterday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