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좀 바빳습니다 


방문자수가 많이 올라 갔네요

힘을 얻어서 글 올립니다 ^^


오늘 소개할 집은 삼성동에 


라스키친 


입니다(치킨 아님니다...ㅋ)


미리 사진이 개판이라 죄송합니다... 


아마도 고르곤 졸라 피자 일겁니다.


이쪽에선 점심 부페로 더 유명한 집입니다 

저희도 점심에 먹고 괜찮다 해서 저녁에 간거거든요 


맥주집인 '오스카'와 함께 외국인들이 서빙을 하는 집입니다 

그래서 주문할때 좀 부담 시러워요 ㅎㅎ


치킨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어둡고 이쁜 조명의 분위기도 좋구요 

음식 보다는 이야기 하러 오는 집 같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양이 작습니다 

많이 ㅎㅎ

남자셋이 갔는데 

나와서 멀 더 먹었던 걸로 기억 합니다 



이름은 모르고 시푸드 꼬치입니다.


남자셋이 갈 곳은 아니었습니다

머 분위기도 그렇습니다 

저희는 그냥 각오 하고 간거구요 ㅎ


할말은 위에 다 했네요 


가격은 저거 세개에 맥주셋 해서 10만 안쪽으로 기억 해요 

제가 계산을 안해서 모르겠네요.. 흠...

아 죽겠다 싶은 가격대는 아닙니다 


여성분이랑 데이트 하러 오기 딱 좋은 느낌 입니다 


그럼 이만 줄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