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이야기 할건 편의점 도시락 서브메뉴 라고 할까요?


머 그런 메뉴들 두어가지 입니다 


역시 상품 이름은... ㅠㅠ

그냥 보고 드세요..ㅠ


사진 개판이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모듬떡볶기와 유부초밥 입니다.


유부초밥은... 편의점꺼는 비추 하고 싶네요 

말라서 그런걸까요? 

밥알들이 너무 딱딱하고 따로 놉니다..ㅠ

저 맛나보이는 소의 초밥도 별루였습니다...

더 할말이 없네요..




모듬떡볶기는 의외로 괜찮다 였습니다 

가겨대비 해보면 푸짐하진 않지만 들을꺼 다 들어 있고 맛도 괜찮고요 

튀김류들이 아무래도 눅눅한데요 그거 빼고는 먹을만 했습니다.


두어명 먹을때 하나 사서 반찬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고 

김밥사서 같이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식인데요


딸기 샌드위치 존맛!!


한 3~4년 되었나요? 혜성처럼 나타나 이 바닥을 평정한 딸기 샌드위치 입니다 ㅎㅎ

자주 사먹고요 친구들도 좋아 합니다.

단점은 먹을때 손에 묻고 비닐에 잔여물이 많다는 정도 일까요?


둘이 먹을때 하나 사서 후식으로 먹으면 꿀맛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생크림 케잌맛이 나는듯 합니다^^



여기까지 하고 줄이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7,013
Today
4
Yesterday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