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이야기하는게 얼마 만인지 ㅎㅎ

그동안 영화는 많이 봤는데 글을 안쓰게 되더라고요 ㅋ

오늘 이야기할 영화는 

에일리언 : 커버넌트 

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에일리언 시리즈는 다 이야기를 해본거 같은데 

그중에 최신작이네요 


영화는 프로메테우스를 이어서 진행 됩니다 

에일리언시리즈가 늘 그렇듯 먼가 바로바로 진행 되진 않구요 

이전 주인공들과는 다른 목적을 가진 우주선이 우연히 또 에일리언에 말리게 되네요 ㅋㅋ

비상신호를 받고 움직인다는 설정은 1.2탄에서 사용된 설정이 오랜만에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초기설정을 잡는 단계이기 때문에 확실한 실체등은 등장이 적습니다 

프로메테우스보다 더 설명을 하고 있는 영화 입니다 

박진감이나 이런 부분은 덜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설명을 하고 있다보니 에일리언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해가 어렵고 이게 먼가 싶을수 있을듯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어린 친구들은 좀 어려울지도 모르겠네요 

전 아주 재미 있게 봤습니다 

영화의 시리즈는 이제 슬슬 마무리 단계가 아닐까 합니다 

이제 두편 정도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려고 합니다 ^^


에일리언 자체에 약간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강추 해봅니다 

프로메테우스는 보고 오시길 권하구요(내용이 완전 이어져요)

에일리언에 관심 없는 분들이면 근처도 오지 마세요 ㅋㅋ(애초에 관심도 없는데 보실리도...ㅋㅋ)

이상입니다.


PS.

좀 아쉬운 부분인데요 우주선 내부나 내부 등이 세련되어 진건 좋은데 

왠지 HR기어의 느낌이 많이 희석된 느낌입니다(개인적으로는 거의 안느껴져요..ㅠ)

좀 아쉽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