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피지 막투.. ㅡ.ㅡ;;
느리다느리다 이렇게 느리구나.. 쿨럭..
내부 프레임은 아직 다리에 튀어 나오는거 머리 몸통 전체 다 남았고..
(허리허리.... ㅡ.ㅡ;;)

외장은 아직 도색 컨셉도 못잡음..
사실 흰색으로 칠하기도 버거워 하는중이지만 ㅎㅎ
그나저나 도료가 참..
공업용 락카를 사용 하는데도
얼추 대충 잡아도 3통은 들어 갈듯 합니다.
엄청 나군요 ㅎㅎㅎ
이러다가 제가 먼저 정신 분열을.. ㅋㅋ

이미 제가 생각 하던 도색은 날라 갔고
날림으로 하는데도 시간이 이렇게 걸리는 군요
보통 하루에 1시간 가량 들인것 같은데.
특히 외장 부분은 40개 가량을 칠햇는데 그만큼이 더 나오고
거기다 또 그만큼 이상의 분량이 더 있으니.. 몇차례를 칠해야 할지.. ㅡ.ㅡ;;

점점 "봉인"라는 단어가 다가오는..ㅋㅋ

담에는 무슨쓰를 쓰든 사진을 찍어야 겠다고 생각 하는
컬러링 입니다^^

그럼 내일은 휴일이니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