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학교 이티..
이 영화는.. 아쉽고 아깝고 그렇다..
사실 빌려 볼까 말까 하다가 김수로 하나 바라 보고 빌려 봤다.
초반은 좋다 보고 나름 웃었으니깐^^:
하지만 중간으로 가면서 뻔한 스토리로 옮겨 간다.

나름 반전도 있지만 임팩스는 머..(생각지도 못한 반전이기는 했다^^)

요즘 코미디들을 생각 해보면 중간이상은 했다고 본다
다만 영화가 너무 착한데 웃기려다 보니 좀 언밸런스 해졌다고 해야 할까?
그래서 부담이 되어 버리기는 했다.. 흠흠..
하여간.

이 포스터는 머 그렇다고 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아이디어 낸 사람 함 보고 싶다.. 이야기를 심도 있게 나누고 싶다능.. ㅡ.ㅡ;
(이게 그냥 아이디어 용이 아니라 실제로 붙었다능..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반에 학생들 잡는 장면..
물론 오바의 끝이지만 그래도 참신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넣은 캡쳐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아.. 반전의 원인이 되는 장면.
머 내용은 영화들 보심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머 꼭 소개 하고 싶은 영화는 아니었다.
맘도 없고..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건 김수로라는 배우다..
김수로는 정극이 되는 배우다 코미디야 머 일단 주종이라고 하니..(개인적으로는 별로 않어울..)
선굵은 느낌도 가능하다
정말 좋은 변신이 매우 가능한 배우인데..
목소리가 약간 걸리기는 하지만 그것도 잘 해쳐 나가리라 생각 하는데.. ㅜ.ㅡ;
왜 코미디로 갈까... 않갔음 좋겠는데... 개런티 때문인가..

김수로의 정극 연기를 보고 싶다.. 하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