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도 걸렸다.. ㅡ.ㅡ;;
머 이리 오래 걸리는겨..
이정도 시간이면 나무로 깍아서도 만들었겠다..

원래 선물을 할려고 했던 킷이라..
막상 선물을 할사람이 사라지자 하염없이 방치 되었던 것을 먼지를 털어서 데칼링을 하고..
마감을 하고..

그래도 이래저래 시도도 많았던 킷이라 정이 많이 가고 그렇다^^
아! 내 첫 GM이기도 하다^^:

오늘 배경으로 쓸 색지도 사왔고^^
사진 찍으로 고고싱!!


먹선은 첨으로 갈색도 넣어 주었다.
매우매우 이쁘다능^^:
검은먹선 갈색먹선 흰먹선 사출색에 따라 넣어 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다리가 상당히 휑해서 있는 데칼중에 큼지막한걸 골라서 왼쪽 다리에 붙여 주었다.
의미는... 없다..(사실 난 저말의 뜻도 모른다 )
데칼은 언제나 처럼 대충 대충 내맘데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모습에서는 잘 않보이지만 옆샷을 보면 개조인거다!!!
바츄카 들어갈 자리에 육전형 등짐에 바츄카를 집어 넣었다.
쇠사슬은 뻔히 보이는 퍼스트 해머꺼.
빤히 보이는 매우 손쉬운 개조이지만 해놓고 나니 의외로 잘어울리고 만족 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도 육전형꺼를 빌려 왔다.
좀 라이트 하게 보이고 싶었다능..
마치.. 돌격조의 바츄카병 정도?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깨의 데칼은 특제 데칼이다^^
어디에서 쓰는거냐 하면.. 그 여름에 얘들이 쓰는 문신 스티커를 활용해 보았다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도 이쁜녀석들도 많아서
꼭 테스트 해봐야지 하고 하나 사둔 녀석을 이제서야..
락카에도 녹지 않고 접착력도 예술인데..
너무 잘붙어서 자리잡을 기회가 한번이고 데칼이 칼이 않먹힌다는게..
(막 말려 버린다.. 역시 접착력때문.. 너무 좋아도 지랄이라능..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조의 포인트는 여기~ 쇠사슬이 통화하도록 구녕을 넓히고 돌아가지 않도록 쐐기를 하나 박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레임 도색은 여기까지만..
않보이는 부분은 이제 않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외로 부분도색 포인트들이 많다
그냥 대충 하면 되기는 하지만..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부터는 액션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 이정도면 무난 하게 만들었지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이 자랑하는 등교모드~
마치 내 느낌은.. 꼭 카메라 가방 같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싸!! 크로스로도 멜수 있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끙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션샷 치고는 상당히 여유로운 샷이군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쭈구려샷!! 역시 짐카이 답게 쭈구려가 힘들어요~^^
요즘킷들은 가동성이 좋은 대신에 모양새들이 좀 복잡한 감들이 있는데
예전킷들은 그렇지 않다능. 가동성은 좀 떨어 져도 디자인 자체가 심플한 감도 크고 그렇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듯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외로 뒷테가 좋다
등짐이 없어서 휑~ 할꺼 같은데 오밀 조밀 하니 볼꺼리도 있고 그렇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의 미사일이 보이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저 썩을넘의 미사일을 싹다 빨간색으로 부분 도색을 해줫는데..
넣으려고 하니 유격이 없어서 도색이 다 까지는거다..
억지로 넣고 구녕 막고 마감을 하고 다시 열려니 마감이 일어 나고..
하나만 열어서 미사일 뺄려고 하니 도색이 막 벗겨지고..
결국.. 그냥 닫아 두기로 결정..(부분 도색은 왜한거?.. ㅡ.ㅡ;)


바츄가 벗고 총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육전형 총이 참 이쁘기는 한데
뒤가 도 없고 앞도 좀 무거워서 앞으로 막 쳐진다..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속 총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사진 다찍었다~~ 이제 가라~~~
짐: 미친.. 좀 옮겨 주지.. 다 들고 가라고 하고 지랄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카이 지상형
저렴한 가격 대비 퀄리티는 더없이 좋다
모양도 이쁘고
가동성은 발목때문에 상당히 반감이 되는게 너무 아쉽다
하지만 포징도 잘나오고 사출생 디자인 프로포션 모두 흠잡을 곳이 없어서
매우 완족 스러운 킷!!
또한 조립때의 손맛도 매우 좋다^^:

머 이제는 거의 고전 킷이다 할만큼 상당한 시간이 지난 킷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좋은 킷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