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 스러운 나노가 망가 졋다..

<나노보기>

증상은 드래그가 않되고 클릭을 한 상태가 자꾸 멈춘다..
이런.. 닝기리..
파일도 못옴겨.. 라인하나도 긋기가 빡시니..ㅡ.ㅡ;;

용산에 로지텍 AS센터에 다녀 왔다.

지하철 역 바로 앞에 건물에 있어서 좋았다능..
위치는 신용산영 5,6번 출구 쪽으로 가서 올라 가지 말고 연결 되어 있는 건물로 가서 9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오피스텔은 첨인데
뭇느 아파트 같다 ㅎㅎ
보통은 회사 오피스텔 들은 회사 느낌이 나기 마련인데^^:
AS센터 자체는 참 작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S결과는 새제품 교체^^ 움화화화~~~
운따라 다르겟지만 난 너무 잘 되었다능..^^:

물론 고장 않나는게 제일 중요 하겠지만
고장 났을때의 사후 처리도 매우 중요 하니..

사원들도 친절 했고.. 웃으면서 받아 주니 기분은 좋았다.

좀더 정보를 쓰자면

평 일. 오전10시 30분 - 오후6시(점심시간: 12시~오후1시)
토요일. 오전10시 30분 - 오후1시
까지 이다

잘 마추어 가심이.. ^^:
보통 로지텍 제품들은 3년 무상 AS가 많으니 활용 하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