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롱넷의 HERO님이 새로운 작품을 제작하셨네요
HGUC뉴건담 개조 작품 입니다
역시 이분은 지구인은 아니신듯.. ㅜ.ㅡ;;
그냥 보고 있으면 저까지 마냥 뿌듯 하네요
HERO님의 블로그주소는    http://blog.naver.com/coolboy4975   입니다.
가셔서 보시면 너무 좋은 작품들 많다는걸 아시게 되실듯^^ 

그럼 아래 부터는 HERO님이 제작하신 제작기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다음 녀석으로 시난주가 나와야 하는데.. 어찌 하다보니 또 누건담이 나와버렸네요~~

예전부터 잡고 있었던 녀석인데.. 완료상태에서 방치해두다가 맘잡고 후딱 끝내버렸습니다.

전체적인 작업은 프로포션 수정및, 디테일업에 중점을 두었으며, 가동율도 최대한 확보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그리고 스케일감을 무너뜨리려고 노력했는데.. 잘 됐는지 모르겠네요 ^^;;

작업기와 같이 있어서 상당한 스크롤이 예상되오니 손가락 아프신분들은 백스페이스를 조용히 눌러주세요 ^^

 

그럼 작업기부터 나갑니다.

 

 

이제 반 지났네요 ^^;;

이제부터 완성사진입니다.

 

이제 3분의2 지났습니다.

이제부터는 액션샷입니다 크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긴스크롤 참고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_

 

다음은 시난쥬와 하이뉴로 찾아오겠습니다. ^^;;

 

홈피 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큰 맘 먹고 사진좀 많이 찍어봤습니다 ^^;;)

 

 

 

 
참으로 ㅎㄷㄷ한..
취미를 하더라도 이정도는 해야 하는데..
전 이정도까지 할 열정은 없나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여러분들이 실력을 뽑내어 주시니 보는것 만으로도 감사할 따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