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걸 모라고 해야 하나.. 하여간 베이스가 맞을듯
격납고 처럼 나온거다

메카닉들 세워 놓기용
김군님이 보시면 침좀 흘리실듯 ㅎㅎ



먼저 MMK에서 구입한 도색된 베이스 이다
이름은잘..ㄷㄷㄷ
1/100사이즈가 있고 1/144 사이즈가 있다.
또 도색품과 미도색 품도 있다
가격이.. 얼마였더라..
여기 들어 가면 있다

http://www.mmk.pe.kr/home.htm

다양한 모델링 주변 도구들이나 아이템들도 판매 한다능..

하여간 설명서샷~


2층까지와 하단 판이 한세트 이고
세세트를 구입 하여 합체!!
연결할수 있게끔 다 되어 있다. 상당히 단단히 합체~
프라자체도 상당히 강도가 있어 보인다

테스트샷~
카토키퍼스트가 출연 너무 어둡지 않은 배경이라 약간 뽀샤시 하다
이쁘다능^^: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배경으로는 그만이다^^:
윗판에 비해서 아래판이 좀 짫은게 흠이랄까?  ㅎㅎ

내가 사진 찍는 공간이다
이정도 밖에 할애를 할수 없다능..
촬영 후에는 저 자리에 카레라&렌즈등 촬영 도구들이 자리 한다^^:





다음은 고토부키야에서 나온 체인 베이스 이다
역시 메카닉 용으로 나온 나온녀석들
일부 중고로 구입한 녀석들도 있어서 좀 너저분..ㅎㅎ
물론 속은 멀쩡 하다 ㅎ

다 붙인 모습
이미 위에 베이스가 자리 잡고 있어서 테스트 샷은 없다
이건 작은게 한베이스 이다
보면 알겟지만 MMK베이스 보다 훨씬~ 엄청 훨씬~ 복잡하다..ㄷㄷ
톤이 어두워서 뾰샤시 한맛은 없지만 대신 무겁고 또 밝은색 프라의 경우 튀어 주고 어두운 색의 프라들은
자연 스러울듯
지금은 그냥 베이스만 놓았지만 주변 기기들이 장난이 아니다
왼쪽에 미개봉 녀석들이 주변 설정 장비들^^

이녀석은 지금 이빠진 부분 마져 채워서 장식장에 베이스로 놓을꺼다
나중에 다 장식 마치면 함 다시 올리겠다능^^:

 

원래는 프라 이외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잠깜 꽂혀서 달마에서 하나 하나 모은 녀석들을 
주말에 확 풀어 버렸다 
둘다 장단이 있는 녀석들인지라^^: 
장식장을 좀더 뽀대나게 채우고 싶은신 분들이라면 질러 볼만 할듯^^
(개인적으로 대 만족이다^^)

체인 베이스의 경우 가격이 개당 10000원정도
MMK가 도색 완성품이 23000원 이다
개인적으로는.. 글세다..
각자 취향이 너무 강해서 다만 근소한 차로 MMK를 추천해 본다
도색상태가 비교적 양호 하고
배경으로 쓴다면.. 좀 뽀샤시 한게 났지 않나 싶다^^:

오랬동안 짱박아 둔거 꺼내어서 먼지 털어서 참 뿌듯한 주말이었다능 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 한주 되시라능~~ 꺄아~^^:

댓글
  • 프로필사진 하록킴 베이스 파신다고요? 2009.06.08 01:09 신고
  • 프로필사진 삑삑 완전 멋있는데요?
    컬러링님 처럼 3개 지르면 7만원. 요즘같아선 초큼 비싼 MG한대 가격이네요.
    아. 사고싶다 ㅠ.ㅠ 저기 위에 올려놓고 사진 찍으면 완전 그럴싸 할 것 같습니다.
    요즘 면접 보러다니느라 정신없는데 취직하면 지를지도 모르겠네요. 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06.10 07:52 신고
  • 프로필사진 제레스 오오.. 저렇게 사진을 찍는 거였군요!

    우왕 책장에서 사진을 찎다니 +ㅇ+

    저두 함 해봐야겠습니다 (할꺼면!)
    2010.09.25 02:06 신고
댓글쓰기 폼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45,269
Today
14
Yesterday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