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뎌 어케 어케 완성했네 ㅋㅋ

머 언제나 처럼 그냥 부분 도색에 테칼링 그리고 마감질이지만..
더구나 마감때 하자가 나서리.. ㅜ.ㅡ;
일단 전에 제작기 보실 분들은 알아서 가보시라능..

<제작기1>
<제작기2>

아주 만족 스럽진 않지만
그래도 손톱소재기로 사포질도 해보고 패널라이너 대용인 도장칼도 써보고
이번 완성 사진도 첨으로 행거베이스 배경으로 찍은 첫 완성작이고..^^
그런면에선 만족^^:

머 길게 말할것도 없고 사진들 보시라~ ㅎㅎ


이쁜 녀석이다 내 손에 걸리면서 좀 미워 졌지만^^:
테칼링은 언제나 처럼 꼼꼼하게 부분도색도 꼼꼼하게
딱히 테크닉도 시간도 도구도 없는 내게 유일한 무기는 끈기와 꼼꼼함뿐..
그나마도 게을러서 ㅋㅋ
언제나 처럼 약간은 언밸런스 하게 테칼링을 했다
(이제와서 보니 어께 주황을 주황 파랑으로 칠해도 좋았을듯.. 흠흠..



하이힐이나 팔뚝부분도 꼼꼼하게 데칼링^^:



미술용 아크릴의 한계상 부분도색이라는 한계상 부분도색 포인트를 그냥 내 맘데로 칠한곳도 상당수 존재..
일단 이녀석의 특징인 금색이 어디를 봐도 없다 ㅋㅋ
(금색을 엄청 싫어 하는 컬러링..)



머냐.. 아까 사진 반전이냐?ㅋ



일단 왠만한 금색 포인트들은 다 회색으로 처리 했다
금색을 싫어 하기도 하고
회색이 난 좋아서..(회색분자 인가?ㅋ)




다음은 액션샷~^^:


쿠워워!!!
그 거시기.. 머냐..
그냥 맘편하게 슈퍼모드라고 해두자
비우주세기는 구경도 못한 나에게 많은걸 바라지 마라 ^^:
니미 저 날개 칠한다고 얼마나 삽질을 했던지..
(5번 정도 덧칠 한듯.. 3번째에 이미 베스트 떡칠 모드~ ㅋ)





눈빛 찌릿!! 샷~
SD치고는 꽤 뽀대 나게 생겼다
부스터는 퍼렁색으로 나오는듯 하던데..
어짜피 설정따위는 안드로메다로 간지 오래니.. 머...



무기들이 전부다 조낸 골다공증이시다
니미.. 그래서 하나도 않만들었다
퍼티 따위는 이미 졸업한지 오래는 컬러링은 퍼티따위는 치약만도 못하다고 생각 한다....
(미쳤구나 내가.. ㄷㄷㄷ)





이 모습을 위해서 난 니미 졸라 덧칠을 했구나.. ㅜ.ㅡ;
데칼링은 그냥 아무거나 막 가져다가..
저 084는 그냥 한글자 한글자 가져다 붙인거 ㅋㅋ
그래도 붙여 놓으니 심심 하지 않고 좋다^^:
저 전기 마크는.. 절전 마크? ㅋㅋ




막샷이다
조낸 시건방져 보인다..
왠지 재수 없는데?.. ㅡ.ㅡ;

이상 완성샷을 마친다
머 달롱넷에서 할 싸다파 모임할때 가져갈 녀석이라능.. 흠흠..
하나쯤 더 만들어서 가져 갔음 좋겠는데..
시간이 허락해 줄지..
다음에 만들 녀석은 제타로 생각은 하고 있는데 어떨지 모르겠다

이상~ 끝~~~





PS)전에 하록님이 프라글 올리셨는데 포징이 좀 어색 하다고 했더니 이해를 못하겠다고 하셨다능..
그래서 설정 샷을.. 아래가 하록님이 잡으신 포징 입니다
다리를 조금 다소곳이~ 미니 입은 처자처럼 오므리고 있지요?^^
위쪽다 다른 정면 샷들과 비교 해보시면 차이점이 보일 겁니다 
SD가 이정도라면 롱다니 엠지의 경우는 더욱더 느낌차가 나게 됩니다  
그럼 담에 좋은 포징 잡아 주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