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에 비가 왔다능...
금욜날 유난히 피곤 해서 초저녁에 자고 깨보니 새벽녘..
비는 그쳐 가고있는듯..

담배나 한대 피러 마당에 나왔는데..
왠걸...
이럴수가.. 세상이 너무 깨끗해져 있었다^^:

이렇게 맑은 공기라니.. 우리 동네에서도(나름 공기 깨끗한 동네 ㅎ)
흔하지 않은 공기 북한산이 갑자스레 커진듯 한눈에 들어 오는 시야
캬아~
잠시 맑은 공기에 취해 있다가
이러고 있으면 안된다는 생각에
잽싸게 들어 가서 카메라를 데리구 나왔다능..^^:

비록 발로찍는 막사진 이기는 하지만
아무려면 어떤가 지금 이 맑은 기분은 조금이라도 더 기억 할수 있다면야^^:



우리집 마당에는 하두 분재가 많아서 찍을 꺼리가 많다 ㅎㅎ



이뻐라..

이건 마치... 마치..


물기가 있는 먹기 직전에 삼겹살 올리기 전에 상추 빛깔이 난다(응?)




비온날 새벽녘 밖에 볼수 없는 이슬이다
이정도 이슬은 맺히기도 힘들고 또 금방 날아가 버리기 땜시^^:




오오~~ 역시 내 카메라는 주인의 능력을 훨씬 뛰어 넘는다
이렇게 클로즈업에 포커싱 아웃이 가능 하단 말야?!
더구나 렌즈는 국민 렌즈은 쩜팔이...
공돌아 미안.. 넌 주인을 잘못 만났구나.. ㅜ.ㅡ;(기종 캐논 350D)




거미줄에 맺힌 이슬좀 보시라~
이슬이 거미한 5배는 되어 보인다능.ㅎㅎ





몽실몽실~ 반짝반짝~^^:




나름 황금분할 작렬!!!
물론 여러모로 대단히 거시기 짭쪼롬 하지만.. 머..
이정도면.. 머... 칫..




왠지 다소곳해 보이는 사진이다
왜그렇지?
흠흠...




오예~ 거미줄샷~
이뻐 이뻐 이뻐 이뻐 이뻐~~~
실제로 보면 백만배 더 이쁜데..
역시 카메라 에게 미안할뿐..
아놔.. 사진 않찍다 보니 수전증 생기는거 가터!!!



사진 찍으면서 오랜만에 숨을 참고 찍게 한 샷.
하두 흔들려서 정말 오랜만에 손각대를 사용 하고 숨 흡! 하고 찍었다
위에 사진들은 그냥 한손으로 툭툭 찍었는데.. ㄷㄷㄷ
하지만 그만큼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샷이 었고
나로선 만족할 만한 사진이 나와 버렸다 (만족 만족~ *^^*v)






실패한 녀석인데.. 어째 이녀석이 더 분위기가 좋은데?..ㄷㄷㄷ





이정도면 머.. 그냥 so~so~ ^^:



아직까지도 마당이다.. ㅍㅎㅎㅎ
우리집은 이런 집이다 하나하나 제대로 피사체 잡아 내다 보면 한시간이 지나도 마당에서 벗어 나기가 힘들다
ㅍㅎㅎㅎㅎ





막샷~
비교적 맘에 않든다..
더 멋지게 찍을수 있었는데..
제일 많이 찍었는데 건질 만한게 않보엿다능...
그래도 하나는 그냥 봐줄만 해서 ㅎㅎ



하아~ 오랜만에 사진 잘 찍고 싶다고 생각 하게 하는 아침 풍경(마당이?) 이었기에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아쉽다.. ㅜ.ㅡ;
이긍...
더구나 이슬이 너무 빨리 말라 버려서 아쉽^^;

그래도 머.. 찍은게 어딘삼 ㅎㅎ

아 한가지 내가 경악 하는건..
마지막 사진을 제외 하고는 다 마당이라는거...



이 글 보신 분들
다들 사진을 찍어 보아요~~^^:

그럼 이상 끝~~~~



카메라 정보는..
그래도 오랜만에 찍겠다고 찍은건데^^

바디 : 캐논 350D
렌즈 : EF 50mm 1.8(UV필터 有)
기타 아무것도 안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