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롱넷의 Reckless님 작품 입니다
바로 아래 글에 히로님 작품과 비교해 보시면 더 재미 있을듯^^
둘다 극강의 퀄리티를 자랑 하는지라
프라 하시는 분들께는 훌륭한 자료가
않하시는 분들 이라도 이정도면 충분이 좋은 사진이 될듯 하네요^^

아래부터 Reckless님 글입니다.





G-System의 1/72 Hi-υ 건담입니다.

의뢰받았던 1/72 시리즈 중 맨 마지막으로 작업한 녀석이네요. (아...몇개 더 남았을지도;; )
아시다시피 PG 스트라이크 건담의 프레임을 사용하는 컨버전 킷입니다.

PG 뿐만이 아니라 레진킷의 파츠수도 상당합니다. 작업량이 엄청났다는 이야기죠...;;
징글징글하게 많았던 부품수의 압박밖에 기억나는게 없네요 ㅠㅅㅠ

기본적으로는 지시스의 컬러링이 아닌 VP의 하이뉴 컬러링을 이미지하며 작업했습니다.
지시스의 작례는 옐로우컬러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시선이 분산되는것같더라구요.
차분하게 가라앉히는 느낌의 컬러로 작업했습니다.

화이트, 블루는 피니셔즈 컬러로 조색 후 도장하였고, 그외 프레임이나 특색은 SMP도료를 사용했습니다.

실리콘 리캐품으로 작업했습니다. 킷 상태는 아주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데칼링은 동봉되어있던 데칼과 키드형님이 작업해주셨던 데칼, 브레이커님의 데칼로 혼용했습니다.

거의 스트레이트 작업입니다. 사진이 좀 많은데 스크롤의 압박을 견뎌주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제작하기 전에는 별로 마음에 들지않는 킷이였습니다. (솔직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
하지만 완성해보면 그 덩치에서 오는 존재감과 빵빵한 프로포션은 충분히 매력적이네요.

VP의 하이뉴가 너무 잘나와서 종종 비교되기도 하는데요
이녀석도 이녀석 나름대로의 멋진 점이 있는것같습니다.

크기는 1/72 사자비를 제외하고는 72시리즈중에선 제일 큰것같습니다.
PG 스트라이크보다도 머리하나정도는 더 크니까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다음 작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긴 스크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엑박이 떠서 부득이하게 먼저 올렸던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엑박이라고 리플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근데 저 보노님 아니예요;; ㄷㄷㄷ









여기 까지 입니다 멋지죠?ㅎㅎ

아래는 Reckless님 블로그 입니다
가시면 신세계를 보실수 있어요~ ㅎㅎ

http://blog.naver.com/sentinel08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