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형님들과 당구 한게임 치고
한 형님이 남대문에 데려다 주셔서 ㅎㅎ
첫차 타고 갈려고 남대문 구경을..ㅎㅎ
어릴때는 먼 깡인지 장사하시는 아주머니께 카메라 막 들이 대고 그랫는데
욕두 많이 먹구..
바쁜데 지랄 한다고 ㅎㅎ

이제는 그럴 깡은 없지만.. 그래도 좋은 구경 많이 했다능. ㅎ



숭례문 수입 상가 어릴적에 화구 사러 자주 왓었다능.
(소매보다 약 20%정도 저렴 하다 )
지금은머.. 수작업 자체가 별로 없다보니.. 흠흠..



여기는 남대문에서 서울역 방향으로 가면 나오는 옛날 골목길.
조심 해야 하는게 요소요소마다 아주머니들이
"학생 연애 하고 가~ "를 연발 하기 땜시..
거기다 막잡아 끌어 간다 ㅎㅎㅎ

하지만 그래도 갈 가치가 있는곳이다
이유는 아래 사진들로 대신 될려나?



보정 전혀 않한 리사이징 버전이다
이런길..요즘 보기 쉽지 않다^^









벽이 이뻐서 장장 4장 씩이나 ㅎㅎ
시간이 묻어 있는듯 하다..



약간 기울어져 잇는게 먼가 사연이 있는듯한...
마치 내게 머라고 하는거 같다 ㅎㅎ
(내가 미쳐 가는구나..ㄷㄷㄷ)



우왕~ 굿~
이런 이쁜 그림이 나오다닛!!
사진 실력이 발꼬락 때인지라 좋은 모습을 잘 못살렸따
조금만 앵글 밑으로 잡을껄.. 제길..




그냥 지나다 눈에 띄어서
이 근처만 한 4번 정도 돌았다
나중에 아주머니들이 왜 돌고 지랄 이냐고 욕을.,.ㅋㅋ
(무서운 양반들이다)




그냥.. 아무 의미 없이 찍은 나무 ㅎㅎ



위에 저런 옛날 길 밖쪽에는 이런 멋진 건물이.. 먼가 좀 않맞잖아!! 버럭!



그래도 멋있긴 해서 ㅎㅎ
바로 앞에 조경 한컷~!~



먼가 왠지 쓸쓸해 보여서 한컷..



머가 보이긴 하나?ㅎㅎ
보기에는 조낸 멋져 보엿는데.. 제길..ㅋㅋ



잠시 앉아서 쉬다가 한컷~^^:
이것도 실제로 볼때는 대박 이뻣다능..ㅎㅎ




마지막으로 테러샷~
시장 통에서 이러걸 팔더라능.
남대문의 마약 김밥이랄까?ㅎ
1인분 2500^^:




위와 같은 모습
배가 고팟는지 막 먹ㅇ서 한줄넘게 없다 ㅎㅎ
원래는 3줄 인데.. ㅋ
또 먹고 싶네.. ㄷㄷㄷ


여기까지다
나중에 정말 맘먹고 함 가봐야 겟다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