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만들 녀석은..
건탱!!!
ㅍㅎㅎㅎ

어떻게 만들까 계속 고민 하다가

맨날 깔끔하게 만들려고 노력 하다 보니 왠지 지저분 하게 만들고 싶어서.. ㄷㄷㄷ
(머냐? 반항이냐?ㅎㅎ)

하여간 하드 웨더링으로 만들기로 결정!!!
그냥 서있음 심심 하니깐 좀 액티브 하게 다이나믹하게 포즈로 만들기로 결정!


원래는 이런녀석!!



그냥 놔도도 상당히 이쁜녀석이다
어릴때 만든 녀석이라 스티커에 굵은 먹선에.. ㄷㄷㄷ




이런 포즈로 만들 계획이다
포인트는 들린목!
비틀리면서 살짝 오른쪽으로 들린허리
그리고 오른쪽에 바위같은 걸 밣으면서 벌어지고 속이 살짝 드러난 캐터필더~
이정도 이다




멀 먼저 할까 하다가 캐터필더 먼저^^
좀 실제감 있게 만들고 싶었따
그럴려면 체인머 하여간 이게 좀 굽어 줘야 한다
그래서 가운데를 훅!~ 뚤어 주고 라이터로 막 지저서 야들야들하게 만든후
가운데를 눌러 주었다.
왼쪽이 작업후 오른쪽이 작업전




머 좀 지저분하게 작업 되엇지만..
머 않보이면 되지 머 ㅋㅋ





다음 작업은 다리 벌리기~^^:
저 정도는 별려 줘야 티도 좀 나고 자연 스럽게 보일듯 하다
멀 채워 놓을지 고민 하다가
지금은 작업이 일부 된상태^^
(사진은 나중에 ㅎㅎ)



손데다 보니 예전에 밀리터리 정신이 살아 났는지..ㄷㄷ
자꾸 손을 대고 싶어 졌다
그래서 정크 파츠들을 챙겨서 하나 하나 뿌수기 시작..ㅋㅋ
위에 녀석에서 쓸 녀석이라면...
날개에 붙은 디테일 파츠와 가슴에 디테일 파츠 그리고 얼굴에 디테일 파츠 정도겠다.



내 블로그 에서는 처음 소개 하는 부분이니깐..
좀 자세히 설명을 하면...


먼저 파츠를 잘라 내야 한다
오른쪽에 보이는게 화방에서 파는 플라전용 톱이다



슥삭슥삭하면
단면이 저정도로 나온다
이쁘다능..^^:




조종석에 조종사가..
그냥 민짜다..ㅋㅋ
그래서 1/100정크를 뒤져서 원래 붙어 잇던 녀석을 잘라내고
붙였다




한참을 자르고 붙이고 띠고 ㄷㄷㄷ
역시 이거 좀 빡시게 되었다능..

하지만 이걸로 답습을 하고 가리안을 만들 예정이기 때문에 공들려 만들어 야 한다능.. 흠흠..

사진을 찍은지 좀 되어서 지금은 조금더 작업이 되어 있기는 한데..
하다 보니 정말 일이 커져버린...
다른건 다 그렇다고 치고..
베이스는 어케 만들지?... ㄷㄷㄷ
(지금에야 사진 정리 하면서 생각이 나버린..

그냥 여기시 뜸금 없이 끝~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