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후반 00년대 초반에 우리나라에는 조폭 영화 붐이 일었다
그러면서 이런 저런 영화들이 나오기 시작 하는데..
대세는 무서운 조폭은 우스꽝스럽게 그린 코믹영화였다능.. 흠흠

물론 정말 보기 아까운 영화 조폭와이프 혹은 투사부하나등의 영화들도 있지만
그래도 볼만한 영화도 많았다
정말 코믹 센스가 톡톡 튀는 영화들^^:

그중에 하나로 꼽는게 이 영화다.



보는 사람마다 취향이 극명하게 갈릴것이 뻔한 영화기에 소개하기 좀 거시기 하기는 한데
내 근처에는 악평 하는 사람들은 없던데...? ^^




먼저 네 주인공의 코믹 연기가 볼만 하고
이창훈님의 저렴한 연기도 볼만하다 (그나마 이양반이 엘리뚜~)





장면이나 대사등으로 잔재미를 주기 보다는
상황이나 내용으로 웃기는 영화라서 내용은 말 못하고
그냥 조폭 영화 싫어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일단 좀 보라고 하고 싶다^^
이 영화의 특징이라면 먼가 큼지막한 이야기로 영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아니라
조폭들의 이런저런 소소한 이야기가 주가 된다는 것인데
이런 이야기 들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지만
어찌되었건 보고 즐기기에는 무리가 없다는것^^
호기심 많은 나에게는 더할나위 없었고 ㅎㅎ


준규행님아의 연기가 유난히 돋보이고 이원종 님이나 허준호님도 좋은 연기를 보여 주는 영화니..

권하고 싶다능^^


그럼 이만 줄인다..

쓰고 나니 별 내용이 없다능.. 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