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징이 어려운 장난감이 머가 있을깜?...
단연 리볼텍을 꼽고 싶다
어디 하나 맘데로 움직여 주는 곳이 없고
더구나 관절들이 절묘한 부분에 붙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정말 어렵다능..
회사에서 집으로 가져온 리볼텍 3점을 다시 장식장에 넣으려고 하는데
다시 한번 완전 실감 했다능... ㅜ.ㅡ;



이게 머더라.. 이름도 잘 모르는 녀석
진게타? 하여간 머 그 녀석인데
고관절이 정말이지 *$* 같은 곳에 붙어 있는바..
아놔.. 욕 정말 많이 했다능..
하지만 그런만큼 다이나믹하게 포징은 가능 하다
(내가 한 포징이 다이나믹 하다는건 아니고..ㄷㄷ)



요즘 나름 구하기 힘들다는 마징카이져!!
실제로 보면 극강 뽀대이다
역시 문제는 고관절..ㅋㅋ
발목 부위는 참 좋은데...
하여간 이녀석은 위에 녀석과 다르게 고관절이 묻혀 있어서 이것도 지랄이다..
(어쩌라는겨..ㅋㅋ)
이정도 선에서 마무리~ ㅎㅎ




아마 이넘이 진게타 일꺼다
매우 초기 리볼텍인데
리볼텍이 쓰인 부분보다 않쓰인 부분이 더 많다능..(리볼텍이라는건 이 시리즈의 관절 구조의 이름이다 )
하여간 머 딱히 잡을 만한게..
미안 게타야.. 어쩌겟니 니 주인이 능력이 이정도 란다..ㅋㅋ
그래도 모양새는 매우 굳인 녀석이다^^:




마지막으로 장식장 샷~ ㅎ
(누워 있는 녀석도 있네..ㄷㄷ)
책상 위에 올라가 있는 녀석이다 후훗~
이제 그만 모아야지.. ㅎㄷ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