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컬러링 입니다.
여행 중인 넘이 글도 남기게 되네요 그랴 ㅎㅎ
그간 피방도 제대로 없는 곳을 다니다
(중간에 함 다녀 오긴 했지만.ㅋ)

통영에 아는행님댁에 들러서 글 쓰고 있네요
원래 얼추 계획은 금요일날(24일날) 돌아 가는 거였지만
아무래도 계획이 좀 늘어 질듯 하네요 ㅎ

그간 이런저런 일들 많이 있었습니다.
첫날 다리 다쳐서 고생도 하고
포기 할려던 일정 끼워 마추어도 보고
동행도 생기고(지금은 서로 갈길 갔지만요^^:)

금요일날은 행님네 댁에서 쉬고 또 토요일부터 달리려고 합니다 그려 ㅎㅎ

사진도 많이 찍고 부상병이기는 하지만 열심히 돌아 다니고 있으니
그리 알아 주시고^^:

그럼 다음주.. 아니 다다음주 정도에 여행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이 끼었지.. 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