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에서 영화가 새롭게 나왔다고 했다
디즈니랑 손 잡았다고 했다

난 반신반의 했다.
너무 착한 영화가 나오지 않을까?
(손발이 오글오글해질..)

난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보지 않았다....

그리고 난 지금 후회 한다... ㅜ.ㅡ;


그래.. 니네가 짱이다.. 그래 대세는 너희인 거다..
픽사 너희가 짱 먹어라.. ㅜ.ㅡ;




아씨.. 어떻게 하면 이렇게 이야기를 풀어 나갈수 있는거지.. 너무 한다고 생각 하지 않니?..




시나리오 작가도 대단 하지만
캐릭터 시놉짜는 사람 얼굴좀 보고 싶다
지구인이 맞기는 하니?.. ㄷㄷㄷ




주인공급들 집합!!!
아아.. 내가 왜 이 영화를 DVD로 봤더란 말이냐..
영화관에서 봤어야 할것을.. imax에서 말이다... ㅜ.ㅡ;




정말 너무늦게 봐버렸다.. 아웅..
내가 미쳤지.. 왜 이영화를.. 이제사 보았더란.. 말이냐.. ㅜ.ㅡ;

이제 정해 진듯 하다.. 픽사가 대세인 거다..

한때 미야자키하야오감독에게 조낸 발리던 쌀국애니는 이제 완전히 대세를 찍어 버렸다..
말이 필요 없다.. 그냥 영화좀 조아하신다면 보시길..
줄거리.. 필요 없다.. 그냥 보시라능..

왠만하면 다운 받지 마시고 왠만하면 집에서 보지 마시고 왠만하면 장비 갖추고
않되면 저처럼 그냥 DVD방 가서라도 보시라능..


버섯님께서 말씀 하시길
초반 15분 만으로 이 영화는 가치를 가지신다고 하셨는데

초반 15분은.. 나 거기서 살짝 울었다능..
그런 사랑한번 하고 죽는다면 정말 소원이 없겠다능...

이상 UP리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