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능력자의 향연 이네요 ㅎㅎ
너무 잼나서 저도 퍼왓어요
보고 웃으시길~^^
출처는 저는 달롱넷입니다~^^:

------------------------------------------------------------------------------------------------------------------------------


보다가 하두 웃겨서 퍼왔습니다.
울 회원님들도 만만찮은 능력을 갖고 계신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울 회원님들은 어떤 악마의 열매를 드셨을까요?
종류별로 궁금하네요... ^^ ㅋㅋㅋ

참고로 그럴껄님! 구라구라열매
                               를 드셨음에 틀림없어요... ㅋㅋㅋ


클릭하시면 전체크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전체크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전체크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