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택배 받아 보내요
지름신이 강림한지 좀 된지라..ㅋ
돈두 없구.. ㅎㅎ

하여간 언제나 내 비루한 글에도 꼬박꼬박 댓글 달아 주시는 착한 하록님 블로그에서 경매 땡기고
물품을 받았다
경매라는거 잼나두만
나중에 사람 많이 몰리기라도 하면 정말 타이트 하게 진행 될지도..^^:

하여간 두번째 경매품은 내 손에 들어 왔다 ^^:



반듯한 택배 박스.
사실 돈되는 경매도 아닌데.. (100원 경매다 보니..)
아마 박스도 돈주고 사셔서 보내신듯..
하여간 참 .. 멀또 이런걸.. 후훗~



하여간 오픈!!!



두근두근~ ㅎㅎ
택배를 뜯는 기분은 언제나 좋다 ㅎ





뜯어보니 이렇게나 이쁘게 리본들이 ㄷㄷㄷ
취향 독특 하시다능요 ㅋㅋ
그래도 그냥 투박하게 뽁뽁이만 있는거 보담은 100배 좋지만.. ㅎ

참고로 저 뽁뽁이도 질이 참 좋았다
터지는 쾌감도 좋고 잘터지고 소리도 좋은 양질의 뽁뽁이 라능.. ^^:




자자~~ 꺼내서 사진을 잘 찍어 보실까나~ 후훗~



일단 단체샷~
다들 잘 나왔다
루피가 좀 무섭게 나온.. 흠..




한 인상 하는 조로군.. 흠흠..
녹색 머리는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않되네..ㄷㄷ
만화로 볼때는 꼭 노랑색일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컬러 표지로 녹색인거 보고 좀 놀랐던 기억이..
하여간 인상 하고는..ㄷㄷ




다른각에서 한컷더~~
특히 칼이 일품이다
느낌이 굉장히 좋다
원형사가 살려야 할부분을 잘 안다능..ㅋㅋ




이번엔 루피!!
인상팍!!!
멋지다~~ 잘생겼다~~~ ㅎㅎ




루피에게 자주 볼수 없는 모습이다 ㅎ
이러니 다른 캐릭같다능.. ㅎ




아래에 쵸파!!
아무래도 루피는 무기가 없다보니 볼륨이 좀 부족해서 넣은듯? ㅎㅎ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인기 캐릭 쵸파!!! ㅎㅎ




다음은 나미~~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 하는 여성 캐릭이다
좋아 하는 여성 캐릭이 거의 없는데..
머랄까.. 하여간 성격이 맘에 드는 캐릭^^:





조낸 어렵게 로우샷을 잡았는데 느낌도 없고.. 꼭 치마밑 보려고 밑에서 본 느낌의 이상한 사진이 나와 버렸다..
쳇쳇쳇!!!




마지막으로 안에 있던 리본들.. ㅎㅎ
하여간 센스 있으시다니깐 ㅋㅋ



오랜만에.. 사실 꼽사리로 산적은 있어도 피겨만 단품으로 택배 박스에 담겨 오다니.. ㄷㄷ
이런일은 내 인생에 유니크 한일!!

퀄리티는 크기를 생각 하면 그냥 보통 수준인데 루피를 제외 하고는 원작 느낌이 좀 사라진게 아쉽다
특히 나미는.. ㅜ.ㅡ;
여성 캐릭은 느낌이 제대로 나오는 피겨들이 나오기 힘든듯..^^:
하여간 녀석들은 장식장으로 고고싱~ ㅎ

좋은 물건 경매로 올려 주신 하록님게 감사한다능~~^^

후훗~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 해보세요~~~

<하록님 블로그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