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영화를 보러 다녀 왔다
2연타로 ^^:
10시 다 되어서 에반게리온을 보고 12시 넘어서 닌자 어새신을..^^:

둘다 기대를 하고 있던 참이라 한큐에 해결을 ㅎㅎ

먼저 에반게이온 - 파 - 다.


언제나 논란에 중심에 있는 애니..
포스터 또한 ㅎㅎ
ㅎㄷㄷ 하다능^^
게인적으로 맘에 쏙 드는 포스터 이다
이 포스터로 아가들 러쉬가 상당수 줄어 들었을듯^^




먼가 영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 주는 신지^^
논란을 만들기 딱 좋았던 TV판과는 달랐다
서 때만 하더라고 이렇진 않았는데..
언제부터 에반게리온이 이렇게 착실하게 설명을 해주었더란 말이냐.. 흠...





신지의 변화도 변화지만 내가 볼때는 레이와 아스카의 변화가 더 크지 않았나 싶다
둘다 상당한 카리스마로 (그러나 서로 상반되는 스타일로) 남성들을 사로 잡았것만..
이건.. 흠.. 먼가..
레이는 너무 행동적이 되었고 아스카는 너무 상냥해져 버렸따.. ㅜ.ㅡ;
더구나 설명두 잘해준다.. 아웅...
하지만 이것도 이거대로.. 머.. ㅎㅎ




언제봐도 초호기의 폭주는 멋져부러~~
이런 폭주는 에바 만이 가능하다 악마적인 느낌의 끝!!^^:





이번 애니의 가장 큰 불만..
서 때도 불안 불안 하더니..

에바들이 허리가 통짜가 되어 버렸다... ㅜ.ㅡ;
(마치 임신 한거 같삼.. ㅜ.ㅡ;)

에바 하면 생각 하는게 뼈다구만 남은 듯한 모습에 축 쳐진 포즈
마치 머랄까.. 잠시 쉬고 있는 듯한 좀비의 포즈랄까?
그리고 마치 몸을 먼저 던지면서 팔다리를 뻗는것이 아니라 휘두르는 듯한..
그런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이번 에바는.. 아웅..
움직임이 너무 반듯 하다랄까?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 주는듯 해서 많이 아쉬웠다
프로포션도 그렇고..
에바들의 임신한듯한 모습에 긴장감이 툭툭 끈어 지는 느낌을 받은건 나 뿐일까?..
더구나 2호기의 두번째 모습은.. 하아.. 시러시러.. ㅜ.ㅡ;

하여간 재마나게 보고 왔고
즐거운 시간 이었다
하지만 좀 아쉬움이 남는다... ㅜ.ㅡ;

Q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 중이라능..^^:

이미 볼사람들은 다 봣을꺼라고 생각 하지만
아마도 영화가 오래 걸릴것 같지는 않으니 보지 않으신 분들은
어서 보시라능들~ ㅎㅎ


+ Recent posts